본문 바로가기

쿵돌의 여행기/국내

주말 나들이 경북 청도 와인터널

반응형

이번주 저희 커플은 경북 청도로

1박 2일 여행을 다녀왔어요

그럼 저희의 일정을 먼저 알려드릴께요

​포항출발 -> 청도 와인터널 -> 청도 한재미나리

-> 청도 프로방스 -> 대구 동성로 -> 숙소

-> 다음날 포항 복귀


이렇게 일정을 짜고 출발했답니다~

 

↓아래 링크들은 각각 후기들 입니다

 

청도 한재미나리 삼겹살

청도 프로방스 관람 후기

동성로 술집 시게야

동성로 도쿄다이닝


그 첫번째로 ​​청도 와인터널입니다

 


​주소 : 경상북도 청도군 화양읍 송금길 100

입장시간 : 주말 09:30 ~ 20:00

평일 09:30 ~ 19:00

연중무휴

입장료 : 무료

​저희가 도착했을땐 와인터널 바로앞 주차장은

만차 상태라 차를 돌려 밑쪽에 주차 후

걸어서 올라갔답니다

 


터널쪽으로 올라가시다 보면 찹쌀 쫀드기를 파는데요

저는 배도 부르고 와인터널 다음으로 미나리 삼겹살을

먹어야하므로!! 패스했습니다~^^

많이들 사먹더라구요?!?! 맛이 궁금하긴 하네요


쫀드기 가게를 지나 조금만 더 걸으시면

와인터널 입구가 나온답니다!!


가까이서 찍은 입구입니다


요기를 쏙 들어가면 터널이 시작되는데요

들어간 느낌은... 마치 동남아 여행을가서

시원한 공항에서 밖으로 나왔을때의 느낌이라면

이해 가실까요?? ㅋㅋㅋㅋ

약간 동남아의 익숙하지 않은 냄새와 습한 공기가

코와 입으로 훅~!! 들어오는 느낌이랍니다

하지만 금방 적응되니 걱정은 안하셔도 된답니다


동굴에 입장해 걸어가면 이런 기념품과

와인을 판답니다
(와인이 생각보다 비싸네요)

그래도 많이들 사가시네요

물론 저는 안사고 휙 지나갑니다 ㅎㅎ


또 걸어가다 보면 와인을 사서 먹을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


저희도 여기서 간단하게 맛만 봤답니다ㅎㅎ


레귤러와 스페셜 각각 한잔씩 먹었는데요

안주는 모듬치즈랍니다

총 14000원 가격은 좀 비싼거 같아요 ㅎㅎ



다른 안주도 많은데 솔직히 모듬치즈가 제일

무난해 보였어요

와인 맛은 시큼시큼...? 저희 입맛이랑은 안맞네요 ㅋㅋ


간단히 한잔을 마신 후 다시 걸어가 봅니다

조명으로 이뿌게 와인잔과 와인병을 만들어 놨어요

+0+

제가 예~~ 전에 왔을땐 여기가 끝이었는데요

뒤쪽으로 더 개방이 되어있네요!!


와인을 숙성하는 통이랍니다


숙성된 와인을 이렇게 보관중이네요

사람들이 많이 건드리나봐요

손대지 마세용~


터널안에는 와인 말고도 이런 테마들로
꾸며져 구경거리를 제공하고 있네요?!

(중간에 하트가 왜 공감 하트같죠??)
(구럼 마지막에 공감 꾹 눌러주세용 ㅋㅋ)

 

천사 날개에서 사진도 한장 찰칵!!

ㅎㅎ

 


황금박쥐도 있어요 ㅎㅎ

저 흰색은 롤링페이퍼 같은건데요

지금은 더이상 달지 않는것 같아요


와인터널의 역사도 읽어 봅니다


터널의 끝은 이렇게 생겼답니다 ㅎㅎㅎㅎ

최대한 많이 보여드릴려고 했더니

사진이 어마어마하게 많아졌네요

사진도 좋지만 실제로 가서 보시면서

연인과 데이트 또는 가족과의 여행이 가장 좋겠죠?!

청도에서의 첫번째 여행코스 와인터널이었습니다~


 ​​​♥공감댓글 꼭 부탁드립니다~
꾸벅 꾸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