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쿵돌의 여행기/국내

주말 나들이 청도 프로방스 관람 후기

반응형

드디어 청도에서의 마지막 일정이랍니다 ㅎㅎ
청도에서 하루 놀았는걸 너무 장황하게 쓴게 아닌가
싶기도 하지만
부분부분 자세히 얘기하고 싶었답니다~^^



​​관람시간

365일 연중무휴

평일

16:00 - 22:00
(21시30분 입장마감)

평일 점심시간

(11:00~ 14:00)
프로방스내 식당 이용시 입장무료

토요일

12:00 - 23:30
(22시30분 입장마감)

일요일

12:00 - 23:00
(22시 입장마감)

공휴일

12:00 - 23:00
(22시 입장마감)

입장료

어른 9000원
어린이(24개월~ 초등학생) 6000원


그 외 입장료​<- 링크를 타고 가시면 됩니다

저희는 딱 입장권만 현장결제 후 들어갔답니다
(짚라인, 거울미로등 추가요금 발생)



저희는 좌측 프로포즈 가든으로 간 다음

웨딩스튜디오 -> 사계절 빛 정원 -> 정상을 찍은 뒤

밑으로 내려 오며 구경하기로 했답니다


출발 전 재미있는 문구가 있어 찍어 봤어요 ㅎㅎ


처음부터 화려한 조명들로 시선을 확 끌어당기네요!!

(사진의 순서는 제 임의로 올리는 것이니)
(관람 순서와 다를 수 있습니다)


프로포즈 가든입니다

하트가 넘쳐나네요


저희는 낯간지러워 이런 곳에서 사진 못찍어요 ㅎㅎ
구경만하고 빠르게 자리를 옮겼습니다


기도의 나무라~?! 궁금하신가요?

안 알려드릴꺼에요 ㅋㅋㅋㅋ

 


프로방스 정상에서 내려다본 사진입니다

멀리서도 번쩍 번쩍하네요


다양한 모형들이 형형색색의 조명들로

예쁘게 꾸며져 있답니다


무단 복제나 도용시 처벌을 받는다네요!!


프로방스에는 짚라인이 있는데요
관람 중 사람들을 모아놓고 유의사항을
설명 하고 있더라구요


짚라인을 타며 프로방스를 구경하는 것도
멋진 추억이 될꺼같아요!!


산타 할아버지와 하이파이브~!! ㅋㅋㅋㅋ


다양한 테마들로 잘 꾸며져 있답니다!!

 


여긴 뭔가 이뻐보여서 찍어봤어요 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본 하트입니다
프로포즈 가든의 하트보다 이쁜거 같아요


​​프로방스는 제가 설명하기 보다
 직접 가셔서 보시는게 훨~씬 이쁘답니다

그리고 아무래도 예쁘고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
공간이 많다보니 포스팅용 사진보단
둘만의 추억을 담는 사진을 많이 찍게되더라구요

​​이 포스팅을 보러 오신분들도
제 글과 사진은 참고만 하시고 직접가셔서
연인 또는 가족과 예쁜 사진 많이 찍으시길 바랍니다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