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쿵돌의 이야기/맛집

주말 나들이 대구 동성로 일본식 술집 "시게야"

반응형

주말 나들이 마지막 일정인 대구입니다!!

청도에서 대구로 넘어와

숙소에 짐을 풀고 잠시 휴식을 취한 뒤​​

시원한 맥주 한잔이 하고싶어 주변 검색을 해보니

쿠시카쯔가 맛있다고 알려진 ​

"시게야" 라는 가게를 발견!!

 

바로 찾아갔답니다


​주소 : 대구광역시 중구 서성로14길 67

전화 : 010 - 7684 - 4384

영업시간 : 18:00 ~ 23:30

Last Order : 23:00

 


동성로와 가깝지만 살짝 떨어져있는 곳이랍니다


메뉴판입니다

메뉴가 엄청 많네요!!


저희는 쿠시카츠를 먹으러 왔으므로

쿠시카츠와 맥주 500cc 두개를 시켰답니다


가게 내부 모습인데요

저희가 앉은 테이블 하나와 닷지로 이루어져 있는
아주 작은 가게랍니다!!

맥주 한잔 하면서 도란도란 얘기하기
참 좋은곳 같았어요

손님이 많을땐 2시간 이라는
시간 제한이 있답니다


가게를 구경하고 있으니 맥주가 나왔네요


잠시 후 저희가 시킨 쿠시카츠도 나왔습니다!!

찍어 먹는 소스와 기본으로 나오는

양배추도 같이 나왔답니다


찍어 먹는 소스 사용법이에요

-쿠시카츠는 한번만 찍는다
-입에 넣었던 것을 다시 소스에 찍지 않는다
-숟가락을 사용하지 않는다
-양배추는 손으로 찍는다 입니다


쿠시카츠를 먹기전 어떤것들이 있나 설명 드릴께요

사진상 좌측에서 부터

한우사태, 돼지삼겹, 돼지안심, 햄, 감자, 양파, 메추리알

 

이렇게 기본구성 이랍니다

가격은 ​12000원이에요

추가 메뉴도 있으니 메뉴판을 참고해 주세요


소스 사용의 옳은 방법

처음에 듬뿍찍어 줍니다


그리고 다시 찍지 않고 먹습니다

한우사태의 모습입니다

겉은 바삭바삭하고 안에 고기는 부들부들

촉촉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양배추를 먹는 옳은 방법

손으로 잡고 소스에 한번만 찍어야 하니 듬뿍!!
이거 별미네요?! 계속 손이 간답니다 ㅋㅋ

쿠시카츠 셋트를 하나만 시켰더니
금방 다 먹어 버렸어요

술도 아쉽고 안주도 아쉬워 하나 더 시키기로!!

 


저희의 다음 초이스는​​ 새우 고로케!!
​​
우~와~!!!

 

이것도 너무 맛있어요 새우가 꽉꽉 들어 있답니다


한 입 베어 물었는데 새우살이 톡톡 터지는게
새우 좋아 하는 완전 제스타일 입니다

저희가 여기서 먹은 총 가격은


맥주 4.5X3, 쿠시카츠 12.0, 새우고로케 6.0
총 31500원 나왔답니다


총평을 하자면

시킨 안주 두개 다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쿠시카츠를 왜 하나만 시켰나 할 정도로 아쉬웠어요

다음에 간다면 각자 하나씩 시킬 예정입니다
또 두 음식이 맛있다 보니

다른 메뉴도 너무 궁금하게 만드네요
사장님 요리 솜씨가 완전 좋은것 같아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시끄러운 술집을 벗어나
친구나 연인과 오손도손 얘기를 나누며
한잔 하고싶다면 완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공감
​​댓글 한번씩 부탁드립니다
포스팅에 큰 힘이 된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