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쿵돌의 이야기/맛집

주말 나들이 대구 동성로 "도쿄 다이닝"

반응형

대구에서의 마지막 일정

숙소에서 나와 점심을 먹기 위해

동성로의 ​​"도쿄다이닝"을 찾아 갔습니다

동성로에는 도교다이닝이 1호점과 2호점이 있는데요

저희는 1호점을 찾아 갔답니다


 

주소 : 대구광역시 중구 동성로2길 4-5

전화 : 053 - 424 - 9191

영업시간 : 12:00 ~ 21:00

 


저희가 찾아간 시간은 점심시간이 한참 지났음에도
웨이팅이 있었어요


웨이팅은 가게 안쪽과 밖깥에 각각

대기할 수 있도록 마련되어 있었답니다


도쿄다이닝의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함박 스테이크와 돈카츠를 시켰답니다


가게 내부모습입니다


특이한게 가게가 공구들로 꾸며져있답니다


크림소스 함바그 스테이크 + 폰즈 돈카츠입니다

함바그는
해쉬브라운+옥수수콘 샐러드+고구마무스가
같이 나왔답니다

저는 고구마무스가 완전 맘에 들었어요 


돈카츠는
야채 샐러드와 소스인 폰즈가

같이 나왔답니다

(폰즈는 일본의 대표적인 조미료입니다)


​여친님의 함바그입니다

저는 사실 함바그를 안좋아한답니다 ㅎㅎ

입에 넣으면 가루처럼 부셔지는게 싫어서요​

그래도 크림소스도 맛있고 육즙도 엄청 많네요!!


제가 시킨 돈카츠입니다

바삭바삭함이 느껴지시나요?? ㅎㅎ

드뎌보셔야 아실텐데 ㅜㅜ

사진으로 전달해 드리기 부족하네요...


제꺼 다 먹고 여친꺼 한조각 더 ㅋㅋㅋㅋ


저희 뒷 테이블에 한자리 차지하고 있는 아이 입니다

이렇게 큰 아가인형은 처음 보네요 ㅋㅋㅋㅋ

 

총평입니다

요즘 티비에 함바그 스테이크가 워낙
많이 나와 한번 먹어볼까 하던 참에

 

우연찮게 기회가 되어 먹었답니다
육즙도 많이 나오고 고기도 아주 부드러웠어요

 

하지만 위에 말했듯 제 스타일은 아니에요 ㅎㅎ

돈카츠는 보통 돈까스를 먹다 보면 뻑뻑해서
물이나 음료를 찾게되는데

 

여기는 고기가 부드럽고 촉촉해서 괜찮았네요

 

자주 가기보단 가끔 생각날때 들릴만한 가게 같아요
(제 주관적이 생각입니다)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