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쿵돌의 여행기/국내

경주 불국사 겹벚꽃/왕벚꽃 구경

반응형


방문일시 : 2019. 4. 20

장소 : 경주불국사 주차장 옆

 


벚꽃이 다 떨어져서 아쉬운 분들이라면
이 시기를 놓치면 안될텐데요 바로 겹벚꽃이 피는
시기랍니다!!

왕벚꽃이라고도 불리는 겹벚꽃은 개화시기가
일반 벚꽃보다 대략 한달정도 느리답니다

제가 찾아 갔던 날에 겹벚꽃이 만개해 있었어요!!

일반 벚꽃

 

겹벚꽃


사진을 보시면 일반 벚꽃에 비해 꽃송이가 크답니다
그래서 왕벚꽃으로 더 잘 알려져 있어요


저는 포항에서 불국사 주차장을 네비에 찍고 갔더니
남포항IC로 안내해 주더라구욤?!

 

뜻밖의 고속도로를 타고 달려서 엄청 빨리 도착했어요
ㅎㅎㅎㅎ


주차장과 가까워질수록 차들이 늘어나더라구욤
차도 막히고 그래서 주차장에서 좀 떨어진곳에
주차를 하고 천천히 걸어갔답니다


걸어가며 찍은 사진입니당 ㅎㅎ
차들이 많죠?! 사진에서 보이는것 보다 훨씬 많았어요

그리고 아직 4월인데 벌써 부처님 오신날을 대비해
길가에 연등이 달려있네욤!!

불국사가 있어서 그런지 일찍 달아놨나봐요
알록달록하니 이쁘네욤


공원 들어가는 입구쪽에서 찍은 사진인데요
핑크핑크하니 이뿌네욤 ㅎㅎ

하늘까지 맑아 꽃 구경하기 너무 좋은 날이었어요
(사람이 너무 많은건 안비밀...)


요렇게 여친님도 한장 찍어줬어용 ㅋㅋㅋㅋ
제 사진은 괜찮지만 여친님은 초상권 보호를 위해ㅎㅎ

 

사진을 보시면 간단히 음식 싸와서 돗자리 하나 펴고
피크닉 즐기는분들이 엄청 많아요!!

저희도 처음에 피크닉을 즐길까 하다가
그냥 포기하고 구경만 다녀왔답니다 ㅎㅎ


이사진은 무엇일까요~?!

바로 명당자리에서 꽃과 함께 사진을 찍기위해
기다리는 줄이랍니다...!

헛 ㅋㅋㅋㅋ 저희는 저런거 별로 안좋아해서
휙하고 지나갔답니다 ㅋㅋ

 

저기 아니라도 사진 찍을곳은 많으니까요!!!
저는 굳이 줄까지 서있긴 싫어요 ㅋㅋㅋㅋ

여친님하고 이런건 엄청 잘 맞는듯 합니다
제가 서서 기다리자 해도 저를 끌고가는 사람이죠 ^^


공원안에는 음식을 사먹을 수 있는 분식점? 같은?
것도 있어요 ㅋㅋㅋㅋ 길거리 음식이라 할께요
그리고 여러 잡동사니도 판답니다


음식은 여러가지 팔던데 저희는 점심을 먹고 출발해서
사진만 찍고 지나쳤어요


그리고 이 공원의 정상이라 해야 할까요??
무튼 올라가보면 요런 조형물? 비석?이 있답니다
잴 위엔 자연보호라고 써져있네요

모두들 자연을 보호합시당 ㅎㅎ
쓰레기를 줍지는 않더라도 함부로 버리지는 마시길...


조형물을 지나 조금 더 가시면 화장실이 있답니다
아무래도 사람들이 많이 놀러오다 보니
편의시설을 잘 갖춰놓은것 같아요!!


꽃구경하며 알게된건데요

핑크색 겹벚꽃만 있는줄 알았더니
흰색에 가까운 겹벚꽃도 존재하더라구요!!

 

제가 올린 위의 사진들만 보시더라도 다 핑크색이라
핑크색만 있는줄 알았답니다 ㅋㅋ

 


제 여친님도 흰색 겹벚꽃 앞에서 한 컷!! ^^
(나 사진좀 잘 찍어 주는듯?!?!)


이제 구경 다하고 내려가는길인데요

저도 그렇지만 다들 정말 즐거워 보였어요~!!
(가끔 싸우는 커플도 보이긴 했어요...살벌...)


신기방기하게 여기서 버스킹도 하고 있네욤?!
잠시 서서 들었는데 당연히 봄노래 위주로 부르더라구요
예를들면 10cm의 봄이좋냐 ㅋㅌ


구경을 다 하고 내려와서 아쉬운 마음에
돌아서서 한컷 더 남겨봤습니다ㅎㅎ

정말 올해의 마지막 벚꽃이네요
벌써 5월이 코앞이라니...
시간이 너무 빨리가서 아쉽네욤 ㅜ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