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쿵돌의 여행기/국내

강남 가성비 좋은 호텔 신라스테이 서초

반응형

 

 

안녕하세요

쿵돌입니다~^^

오늘은 서울에 갔을때 묵었던

호텔에 대해 포스팅 해볼려고 합니다

강남에 위치한신라스테이 서초점입니다


밖에서 놀고 먹고 하다보니

어느새 밤이 되어 호텔에 도착 했답니다 ㅎㅎ


​체크인 14:00 이후
체크아웃 12:00 이전 입니다

멀리서 보이는 호텔 모습인데요

카메라엔 빛 번짐으로 인해 자세히 보이지 않네요


체크인 하는중에 찍어본 호텔 로비 입니다

생각보다 아주 작았답니다

아무래도 가성비 좋은 호텔을 찾아 온거라

이런부분은 크게 신경쓰이지 않았어요

그냥 깔끔하고 무난해 보였네요


방을 배정받고 엘리베이터를 기다려봅니다

피트니스 센터, 미팅룸 등등

나름 고급 호텔 못지않네요 ㅎㅎ


객실에 도착!!

저는 스탠다드 더블로 예약을 했었답니다

다른분들 보면 공기청정기도 있다고 하던데

제가 예약한 객실은 없었답니다

천천히 객실을 구경 해볼까요~?!



먼저 화장실 및 욕실인데요

엄청 넓거나 그러진 않아요

사람 한명 들어가면 딱 좋은? 넓이랍니다

그리고 체크인할때 욕조 또는 샤워부스 선택이

가능하답니다 저는 샤워부스로 선택했어요


그리고 일회용 치약, 칫솔

바디워시, 샴푸, 헤어드라이기 등등

다 준비되어 있으니 따로 준비할 필요는 없답니다


신기한게? 있는데요 ㅋㅋㅋㅋ

바로 침대 옆의 문을 열면 화장실 및 샤워실이

바로 보인답니다

누가 볼일 보거나 샤워할때 열면

너무나 민망할듯하네여~^^;;


침대는 위에서 보셨듯이 스탠다드 더블이라 넓직합니다

옆에 작은 쇼파도 하나 놓아져 있구요



그리고 침대에서 보면 요렇게 벽걸이 티비와

작은 책상도 마련되어있어요

티비는 좀 많이 작은데다 채널도 잘 모르겠고

피곤하기도 해서 끄고 일찍 잤답니다 ㅎㅎ

​​​​​​​​​​​​​​​​​​​​​​​​​​​​​​​​​​​​​​​​​​​​​​​​


마지막으로 간단하게 차를 끓여 먹을 수 있도록

준비된 커피포트기와 차 종류들

그리고 냉장고와 금고가 갖추어져 있습니다

고급 호텔엔 갖가지 술과 음료들로 가득 채워져

있는것에 비해 딸랑 물 한병이 다네요 ㅋㅋㅋㅋ


​총​평해보자면

​양재역과 강남역이 가까워 접근성은 아주 좋았어요

​하지만 조식을 먹지 않고 오로지
잠만 자기위해
​​
​​​예약을 한다면 가성비 좋은 모텔이 더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모텔이 조금 무서운 느낌이 드시는 분들이라면

호텔로써는 아주 가성비가 ​
좋아보입니다!!

이상 호텔 이용 후기였습니다~^^



​​남겨주신​♥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꼭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