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쿵돌의 여행기/국내

2박3일 국내여행 코스 순천/여수/남해 -순천 여행기-

반응형


여행기간
2019. 10. 05(토) ~ 2019. 10. 07(월)

여행 출발지
포항에서 출발 (09:30분)

일정
도착 및 점심 -> 순천만 습지 구경 -> 여수로 이동



순천만에 도착해서 바로 점심을 먹었는데요
가게 이름은
"순천만 가든" 이라는 식당이었답니다

 



가게 입구에 들어가면
맛있는 녀석들이 다녀간 흔적이 있는데요
맛녀석은 이곳에서 짱뚱어탕을 먹었답니다

하지만 저는 여기서
꼬막정식을 먹었답니다


그 후기는 링크를 타고 가셔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순천만가든 꼬막정식 솔직후기"

식사를 마치고
바로 순천만 습지를 구경했답니다

 


순천만 습지는 입장료가 있는데요

인터넷 예매시 

현장 예매가격 보다 천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답니다!!

순천만 습지 입장표 구매시
순천만 국가정원 입장이 무료로
가능하답니다

그리고 주차요금이 있는데요


일반 승용차 같은 경우 소형으로
분류되기 때문에 3000원 이며
현금 또는 카드로 선불 결제 해야 한답니다


순천만습지 입구 입니다

낮이지만 선선하니
구경하기 좋았답니다


처음 들어가면 이렇게 녹색의 잔디 밭이
반겨준답니다

이날은 행사가 있어 조금 시끄러웠네요


조금 더 걸어 가면
다리도 보이고
넓게 펼쳐진 갈대 밭이 보인답니다!! ㅎㅎ

그런데..!!
아직 날이 일찍이여서 그런지
갈대가 펴지 않았네요 ㅜㅜ
푸르스름 하니 갈대 키도 작아요....


그래도
배를 타고 구경도 할 수 있고
나름 천천히 산책하며 구경 하기 좋답니다

 

<선상요금 별도>

성인 7천원 / 청소년 3천원 / 어린이 2천원
※ 탑승시 신분증 반드시 지참

 


난간대 밑으로
요런 구멍이 슝슝 뚫려 있는데요
자세히 보시면 게들이 들어 있답니다 ㅋㅋ
그리고 짱뚱어 새끼들도 기어다니니
한번 잘 찾아보세요!!


한참 걷다 마주친 그나마 조금 핀 갈대!!
너라도 봐서 다행이다 ㅋㅋ


그리고 생각보다 걸어야 하는 길이
길어서 이렇게 중간 중간
휴식 공간도 마련되어 있답니다


그렇게 걸어서 끝지점에 다다르면
종합 안내도와 용산전망대로 가는 길이 있는데요
왕복 40분을 보고 바로 포기 했습니다
ㅎㅎ 다음 일정을 위해...


다시 출구를 향해 걷다 보면
스카이큐브를 타는곳도 있답니다
이것 역시 저는 패스 하는걸로...^^

순천에서 넉넉하게 시간을 보내신다면
체험 해보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쉼터 및 카페와
순천만 자연생태관/천문대도 있답니다


출구에서 반겨주는 흑두루미 꾸루와 꾸미 ㅎㅎ

짧지만 알차게 순천만 습지를 구경 하고
다음 일정인 여수 유월드로 향했답니다!!​

순천만에서 여수 유월드는
대략 35분에서 40분 정도 걸린답니다

-여수 여행기1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