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쿵돌의 이야기/맛집

포항 수타 짜장면/짬뽕 "비룡"

반응형


방문일 : 2019. 4. 22

영업시간 : 11:00 ~ 21:00

 


여친님 퇴근시간에 맞춰
여친님 회사와 가까운 수타전문점
"비룡"에 다녀왔답니다


이곳은 예전부터 먹으러 다닌 가게인데요
처음 알게된 계기는 "수타면""문어짬뽕"
때문이랍니다!!
보시죠~!!


작은 문어 한마리를 통째로 넣어 주는데요
이걸보고 완전 반해서 찾아 갔었답니다!!

비쥬얼은 정말 끝내준답니다 ㅋㅋ


누구든 사진을 찍게 만드는 비쥬얼이죠!!

맛은 글쎄요?! ㅋㅋ
저는 요즘 저걸 먹으러는 안간답니다 ^^


자리에 앉자은면 바로 가져다 주는 기본 찬과
테이블마다 셋팅되어 있는 수저 및 양념소스 입니다
특별한건 없답니다 ㅎㅎ
​​


메뉴판입니다

제가 이 가게를 자주 찾는 이유 중
첫번째가 수타면이라 한다면
두번째 이유는 바로 이 메뉴판에 있답니다

메뉴판을 보시면 1인 메뉴와 2인 메뉴가 있는데요
(두 메뉴는 양의 차이가 있답니다)

1인 메뉴는 말그대로 양이 1인분으로
가격이 저렴하답니다

만약 짜장면 두그릇과 탕수육을 시켜 많이 남기신다면
1인 메뉴로 탕수육을 시키면 된답니다

또한 탕수육과 다른 음식을 더 주문하고 싶은데
양이 많을까 고민하시는 분이라면
1인 메뉴을 여러개 주문하면 된답니다~!!


그럼 저희가 주문한 내역을 한번 볼까요~?!


짜장면 두개와(제껀 곱배기~^^) 1인 메뉴 칠리새우
이렇게 해서 총 15000원 입니다

셋트메뉴 1번의 경우 짜장면 2인분 + 탕수육
보다 싼가격 이랍니다 (18000원)


주문을 하고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가게 내부를
찍을려고 했더니 사람들이 어느새 가득 차 있더라구요

그래도 찍을려고 주위를 둘러보니 자꾸 눈이 마주치고
왜 찍냐는 식으로 쳐다보고 해서
어린이 시트만 찍었어요ㅋㅋㅋㅋ

말로 설명드리자면 테이블은 대략 10~12개 정도며
좌식으로 앉을 수 있는 방도 따로 있답니다


음식이 나왔네요~^^
좌측이 곱배기, 우측이 보통이랍니다

여기는 계란 대신 매추리알을 넣어준답니다
보통도 3500원 치고는 양이 푸짐하쥬~?!


이제 먹어봐야죵!!
잘~ 비벼서 맛있게 뇸뇸
(요즘엔 버억이 대세긴 하던데)


여친시점..?
갑자기 제가 먹는 모습이 여친님 입장에서
어떻게 보일지 궁금해 지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짜장면을 먹는중 칠리새우가 나왔어요

정확히 몇조각인진 모르겠지만
대략 10~12조각 정도 될것 같아요


양이 좀 적긴하쥬?? 그래도 저희 커플은 다 먹으면
배가 부르답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기본 찬으로 나왔던 단무지와 양파는
처음엔 가져다 주지만 그 다음부턴 셀프랍니다


마지막으로 다 먹고 나가는 길에 찍은 사진인데요
(원래는 입구에서 정면으로 바로 보입니다)

여기서 수타면을 뽑는걸 직접 볼 수 있는데요
주문이 밀려 바쁘신지 제가 볼땐 수타면 만드시는걸
안하고 계셔서 못찍었답니다 ㅜㅜ

이런건 꼭 찍어줘야 하는데
사진충에겐 너무 가혹하네욤ㅋㅋ


총평하겠습니다

누군가 저에게 짜장면과 짬뽕 중 선택하라고 한다면
저는 짜장면입니다
그래서 다른 중식당을 가도 항상 짜장면만 먹는답니다

짜장면 1그릇에 3500원 거기다 수타면!!
(행사 가격이라는데 몇년째인지...감사합니다)
엄청 저렴하답니다

가격이 저렴하다 해서 맛까지 저렴하지 않답니다!!
저는 웬만한 가게보다 맛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제가 위에서 언급했듯 1인분 메뉴가
너무 마음에 든답니다~^^ 칠리새우는 사랑입니다!!

앞으로도 저는 계속 방문할 예정입니당~헤헿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