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쿵돌의 이야기/맛집

포항 죽도동 양꼬치 맛집 "죽도양꼬치"

반응형


오늘은 포항 죽도동에 위치한 숨은 맛집

"죽도양꼬치"

가게를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방문일시 : 2019. 4. 6 토요일

영업시간 : 17:00 ~ 02:00

휴무 : 매주 둘째, 넷째 월요일

 


주말이니 한잔 해야겠쥬?! 크크 그래서 오랜만에
양꼬치 집을 갔답니다


입구 모습입니다

입구에서는 항상 댕댕이들이 반겨 준답니다 ㅎㅎ


죽도양꼬치의 마스코트 들이죵 ㅋㅋㅋㅋ

가게가 처음 생겼을땐 밑에 사진에 있는

사모예드가 혼자서 입구를 지켰는데욤

오늘은 웰시코기들이 지키고 있네욤 ㅋㅋ
귀욤 귀욤


코기들의 이름은 춘봉이와 뿌구
사모예드는 멍구랍니다 ㅎㅎ

제가 사는 동네라 양꼬치는 항상 여기서 먹다 보니
댕댕이들 이름까지 외웠네요 ^^


밑반찬으로 나온 계란찜, 무생채무침 그리고
초생강, 락교와 산고추절임 입니다

​엥?! 그런데 너무 자주 와서 일까요...?

가게 내부 사진 찍는걸 깜빡 했네욤 ㅠㅠ
(그거 말곤 다 찍은듯 합니다)


같이 나온 소스 및 향신료와 소금입니다

소스는 위에는 순한맛 밑에는 매운맛인데요
순한 맛은 데리야끼맛 비슷하답니다

매운맛 소스는 소스자체도 맵지만 마늘을 갈아
넣어서 더욱 매콤하답니다


기본 셋팅된 모습입니다~~^^
중간 화로에는 주문 후 숯을 넣어 준답니다


그리고 각 자리마다 벽면에 요렇게 젓가락과 물티슈,
베트남 고추가루와 큐민씨드가 마련되어 있어요!!


메뉴판입니다~

양꼬치 외에도 메뉴들이 많이 있는데요
오늘은 양꼬치를 먹을꺼에요~!! ㅎㅎ


저희는 양꼬치 1인분 + 양꽃갈비 1인분
그리고 하얼빈 맥주를 시켰답니다


위에서 말했듯 주문이 완료되면 숯을 넣어 준답니다
화력이 얼마나 쌘지 얼굴이 화끈화끈 거려요!!


양꼬치를 기다리며 먼저 나온 하얼빈을 한잔 쭈욱~!!
들이켜 봅니당 헤헷!! 좋댜 ㅋㅋ

양꼬치엔 칭따오라고 하는데 제가 먹을땐 항상
하얼빈을 시켜요!! 실제로 다들 맛있다고 하더라구욤!!

이 글을 보신 분들은 한번쯤 속는셈 치고 드셔보세요
추천드립니당!!


양꼬치가 나왔어욤~!!!! 오홍!! 때깔이 곱네요ㅎㅎ
사진상 좌측이 양꼬치, 우측이 양꽃갈비랍니다


나왔으니 빨리 구워야죠!!

기계에 올려 놓으면 왔다갔다 뒹굴뒹굴
알아서 잘 익는답니다


다 익은건 요렇게 올려 놓으면 식지 않고
먹기 좋아요

양고기도 기름기가 많아서 식으면 기름이 번지르르
하고 딱딱해져서 맛이 없답니다

왠만하면 한번에 많이 굽지 말고 조금씩 구워서
바로바로 드시는게 좋아요!!
(모든 고기가 그렇쵸?!ㅋㅋ)


그리고 요거!! 포크 보이시나요?!
양고기를 쉽게 뺄 수 있게 만든 포크랍니다
잘 활용하세욤~^^


잘익은 양꽃갈비에요
매운거 못먹는 저는 밑에 소스는 쳐다도 안본답니다
ㅋㅋㅋㅋ


고기를 빼먹은 꼬챙이는 여기에 넣어 주시면 됩니당


그럼 총평입니다!!

양고기는 항상 여기서 먹는데요!!
오늘 먹은 꽃갈비와 양꼬치 말고도(스프램갈비, 양삼겹)다 맛있어요!!

그리고 예전에 왔을땐 양고기를 먹고 깐풍새우와
게살계란탕도 주문해서 먹었는데
둘다 맛있더라구요!! ㅋㅋㅋㅋ

솔직히 그때 놀랐답니다 사장님이 요리 금손이신듯!!
마지막으로 하얼빈 꼭 드셔보세욤!!! ㅋㅋ

아참!! 저는 집이 가까워 걸어 오지만 먼곳에서
오신다면 주차는 조금 불편할 수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