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쿵돌의 이야기/맛집

뒷고기 맛집 포항 "화연"

반응형

 

방문 일시 : 2019. 4. 28일 일요일


영업시간 : 매일 12:00 ~ 24:00 까지

갑자기 뒷고기가 급 땡겨서 다녀온
포항 양덕에 위치한 "화연" 이라는 가게인데요

예전에 우연찮게 회식으로
흑돼지 삼겹살을 먹어봤던 가게랍니다

이번에도 우연찮게 원래 갈려고 했던 가게가
폐업..을 ㅜㅜ 해서 급하게 주변 검색으로 찾았답니다

도착해서 보니 아 저번에 회식했던 가게구나?!
하고 알았답니다 ㅎㅎ


여기는 가게 바로앞 주차장인데요
대략 3~4대 정도만 주차가 가능하답니다

그 외 주차는 마지막 총평에서 알려드릴께요~
​​


식당 내부 모습입니다

테이블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tv밑쪽엔 셀프바가 마련되어 있답니다

그리고 그 셀프바 옆쪽으로 들어가면
단체석으로 쓸수있는 방도 준비되어 있어요
​​


가게 한쪽에 붙여져 있는 메뉴판이랍니다


저번 회식때는 오겹살을 먹었는데요
이번엔 뒷고기를 먹으러 왔으니~!!

뒷고기 3인분으로 주문했답니다


100그람에 4천원이니
3인분에 12000원 밖에 안하네요?!


아 그리고 메뉴판 옆에는 이렇게
숯에 대한 설명도 있는데요

나름 숯에 대한 프라이드가 있는듯 합니당
숯불구이집들은 보통 숯부심이 있더라구요ㅋㅋ

 

주문이 끝나면 가장 먼저 숯을 넣어 주시구요


그 다음으로 반찬과 주문한 뒷고기까지
순서대로 쭈욱~나온답니다 ㅎㅎ


반찬은 대부분 고깃집과 비슷한데요
특이한점은 콩나물을 간장에 절인 반찬이 나온답니다


고추가루에 무친건 많이 봤는데요
간장에 절인건 저는 처음 먹어봤네요 ㅎㅎ
하지만 아쉽게도 특별한 맛은 없었어요


이제 나온 고기를 열심히
제 친구가 구워줍니다 ㅋㅋㅋㅋ
제가 사준다 했더니 알아서 구워주더라구요


고기가 잘 익었네요 ㅋㅋ

화력이 좋아서 그런지 금방 익었어요
그리고 멜젓도 같이 주는데요

저는 멜젓을 싫어하므로 전혀 먹지 않는답니다


그래서 언제나 맛있는 명이나물에 싸먹었어요
ㅎㅎㅎㅎ

그거 찍고나선 사진이 없네요 ㅠㅠ

처묵처묵 한다고 못찍었답니다...

죄송..



그럼 총평하겠습니다

고기가 정말 맛있었어요 고기 누릿내가 나거나
오래된 맛이 나거나 그런건 전~혀 없었답니다

오히려 식감도 쫀득하고 삼겹살 보다
맛있게 느껴졌답니다

저는 삼겹살을 주로 먹는데요 이번에 뒷고기도 자주
먹어줘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가격도 삼겹살에 반값정도 밖에 안하니깐요!!
특히 캠핑이나 친구들과 펜션에 놀러갈때도

싼가격에 왕창​ 사서 가면 좋겠다 생각 했답니다!!

마지막으로 주차는요 가게앞이 만차라면
가게 뒤편으로 돌아 가시면 큰 공터가 있답니다

그쪽에 편하게 주차하시면 된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