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쿵돌의 이야기/맛집

포항쌍사 곱창고 JMT

반응형

포항 쌍사 곱창 맛집!!

"곱창고"

방문일시 : 2019. 04. 03

영업시간 : 17:00 ~ 04:00


오랜만에 다녀온 포항 쌍사점의 곱창고 입니다

곱창고는 프렌차이즈로 포항에도 이미 많은 지점이

있는데요

저는 항상 쌍사점만 간답니다 이번에도 역시 ㅎㅎ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2명인데요 특양모듬구이 3인분을 시켰답니다
(요즘 둘다 위가 커졌어요...)

특양모듬구이는 특양+막창+대창+염통이 나온답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과 순두부찌개 입니다


요 순두부는요 모듬 1인분만 시키면 무한 리필입니다

마약이란 말이 어울리게 너무 맛있어요 ㅎㅎ


계란도 같이 나오는데요 안넣고 있으면 직원분이

넣어 주기도 한답니다 저희는 직접 넣었어요

그리고 둘다 반숙계란을 좋아해서 반숙으로!!


특양모듬 3인분 입니다

곱창고는 직원분들이 다 구워서 먹기 좋게

잘라 주신답니다!!

가만히 기다리다 먹기만 하면 되욤!! ㅋㅋㅋㅋ


어느정도 익으면 요렇게 잘라줍니다

부추와 콩나물무 침도 같이 올려주구욤~


염통과 양곱이라 부르는 부위입니다

양곱창이란 소의 첫번째 위장이랍니다

소스에 콕! 찍어 먹으면 너무 맛있어욤~!!

JMT!! 존맛탱!!


대창입니다

부위별로 다 찍은줄 알았는데 막창은 없네요..

뒤쪽에 살짝 살짝 보이긴 합니다 ㅜㅜ

요렇게 신나게 모듬을 다 먹었는데 뭔가 부족하다면

볶음밥이 있답니다!!!


메뉴판에선 창고밥이라 되어 있네요

이날 배가 많이 고팠나봐요..2인분이나 시켰네요 ㅋㅋ


볶은밥도 너무 맛있어요!!

계란과 콩나물을 잘게잘게 가위로 썰어서

몇번 안씹으면 샥~! 사라진답니다 ㅋㅋ


아까 나왔던 순두부찌개와 섞어 촉촉하게 먹어도

넘나 맛나답니다!!


부추 올려 먹어도 존맛탱!!! ㅋㅋ (존맛탱 남발 ^^)

어떻게 먹어도 맛있어욤!!


배부르게 먹고 나왔답니다 마지막에 보니

불판에 소 모양이 있네요??ㅋㅋ 마지막에 알게됨

그리고 나가실때 계산하는 곳 옆을 보시면

아이스크림이 있는데요!! 무료로 하나씩 가져가실 수

있답니다!! 개운하게 하나 꼭 챙겨드세욤 ㅎㅎ

 

총평입니다!!

맛은 뭐 누가 곱창구이 먹고싶다 하면
무조건 여기로 댈꼬 간답니다 ㅎㅎ

제 입맛에 너무 맛있어요!!

쌍사는 주차 공간이 엄청 부족한데요 주차장이
완비되어 있답니다 하지만 턱없이 부족하긴 합니다

대략 6대 정도 주차가 가능한데요 복불복이랍니다
저도 갈때마다 항상 주차를 못해요

이게 다 맛집이라 그런거 아닐까 생각합니다
맛난거 먹으려면 이정돈 감수해야죠 ㅜㅜㅋㅋ

주차 자리는 부족하지만 테이블은 넉넉하니
걱정없이 가셔서 맛난 곱창 많이 드세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