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쿵돌의 이야기/맛집

부산 가야밀면 해운대점 솔직후기

반응형


주말 부산에 놀러갔는데요

벡스코에 보트쇼를 보기 위해 다녀왔답니다 ㅎㅎ

구경하기 전!!

배를 채우기 위해 미리 알아봐둔

부산의 맛집 해운대 가야밀면

찾아갔답니다 


영업시간

09:00~21:00


문을 열고 들어가니 이런 알림판들이

붙어있네요

맛집은 맛집인가 봅니다 사람들이 얼마나 오길래 ㅎㅎ

저희는 다행히 일찍 도착해서 사람이 많이 없었답니다


가게 안에도 많은 알림판들이

이곳 저곳에 붙어있네요

메뉴판입니다

 

가격은 밀면 6500원 / 비빔면 7000원

 

이면 살짝 비싼것 같기도 하네요?


저희는 총 3명이 갔는데요

밀면 2개+비빔면 1개+만두 1개

이렇게 주문 했답니다


60시간을 끓이고 1년 이상 숙성시킨다니?!?!

시간과 정성이 어마어마 하네요


저기 안에서 음식이 만들어진답니다

음식은 엄청빨리 나왔어요!!

주문하고 거의 바로 나오는 느낌!!


식전에 온육수도 가져와서 마셔봅니다

호로록 밍밍한 맛...마치 조미료 물 맛 같아요

저는 이거 별로 안좋아해요 ㅋㅋㅋㅋ


주문 해놓고 잠시 화장실 다녀온 사이

친구놈이 장난을 쳐놨어요 예끼이놈!!!

제가 블로그 하는걸 알고 고명을 흐트려놨네요

쳇!!

고명으로는 장조림고기, 채썬오이, 양념장, 계란

이렇게 올라가 있네요


만두도 나왔어요~!! 맛있게 생겼네욤 ㅎㅎ

8피스~


친구는 이미 비빔면을 흡입 중이네요


반찬은 단무지, 절인무, 만두찍어먹을 간장

 

입니다


잘 섞어서 한 젓가락 먹어봅니다

아직 날이 추워서 그런가

이가 시릴만큼 시원하네요!!


고기랑 먹어도 보고 만두도 먹어보고

여러 방법으로 먹어봅니다 ㅎㅎ


친구 비빔면도 뺏어 먹었네요 ㅎㅎ

총평입니다

일단 양은 엄청 많았어요
밀면 맛은 쏘쏘하네요
우와~ 맛있다 뭐 이런건 아니에요
보통 밀면집 가면 맛 볼 수 있는 정도였네요

오히려 저는 비빔면이 더 맛있었어요
한 젓가락 먹어봤지만 더 먹고싶을 만큼
맛있었어요

이날의 베스트는 만두입니다
만두가 아주 맛있었어요 ㅋㅋㅋㅋ

그리고 저는 밀면을 먹을때마다 이게 맛있나..?
하는 생각이 든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냉면, 막국수를 더 좋아 합니다

위 내용은 지극히 제 개인적인 견해를 적은것이니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