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쿵돌의 이야기/맛집

강남역 근처 혼밥하기 좋은곳 제레미20

반응형

​​

 

오늘은 강남역 근처 혼밥하기 좋은 식당

"제레미 20"

방문일

 19. 4. 1 월요일

영업시간

매일 11:00 - 21:30

브레이크 타임

매일 14:30 - 17:00

 


서울에 혼자 오게되어 혼밥하기 좋은 곳을 미리

찾아봤는데요

그 중 강남역 1번출구 근처에 제레미20이라는

가게에서 딤섬과 탄탄면등을 팔더라구요!!

딤섬(소룡포, 쇼마이, 하가우 등등)은

각각 3ps씩 준답니다


가게 입구 및 간판입니다

처음 찾아가다 보니 조금 해맸답니다

 


입구 앞에 있는 메뉴판과 참 좋아요 푯말이 있길래

한번 찍어봤네요 ㅎㅎ


그리고 요렇게 야외 테이블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사진 - 제레미20 출처

출입문을 열고 들어가면 보이는 모습입니다

제가 방문했을때 손님이 계셔서 못 찍고
이렇게 대체해서 올린답니다


주문과 계산은 셀프랍니다

요즘 이 기계가 많이 보이네요


솔직히 다 먹고 싶은데 제 배를 생각해서
주문 했답니다


제가 주문한 내역입니다 ㅎㅎ

사실 소룡포도 처음에 넣었다가
너무 많은거 같아 마지막에 뺏어요

 

아쉽당 ㅜㅜ


옷은 이렇게 바 자리 뒷쪽에 걸어두는 곳이 있어

걸어 놨답니다 ㅎㅎ

 


메뉴판은 자리마다 하나씩 있답니다!

먹다가 더 시키라는건가??ㅋㅋㅋㅋ

제레미 20은 생각보다 자리가 많았는데요

아까 보셨던 바(닷지)자리 외에 테이블 자리도 있답니다


그리고 닷지 자리와 테이블 자리 주변에

셀프로 반찬과 자스민차 그리고 매운소스를 

 

가져 갈 수 있게 해두었어요

 

 


요렇게 담아 와서 찍어봤답니다 ㅎㅎ
​​​
따뜻한 자스민차를 홀짝 홀짝 마시고 있으니

탄탄면이 먼저 나왔어요


으흠~!! 맛나게 생겼죠?!

땅콩맛이 고소하니 아주 진하게 나네요

국물 자체가 좀 뻑뻑하고 찐~하답니다


이제 맛나게 먹어야죵?! ㅎㅎㅎㅎ

예전 홍콩에서 먹었던 탄탄면은

국물에 기름기가 너무 많아서 입술에 번지르르하게

묻어서 별로였는데 여기는 깔끔하니 괜찮네요!!


새우쇼마이와 하가우입니다

새우를 좋아 하다보니 둘다 새우 딤섬으로ㅋㅋ

하가우는 피가 아주 얇은게 사진으로도 보이네욤!!

그럼 딤섬도 맛 봐야죠!!


간장을 살짝 찍어 먹어봅니다

딤섬에 대해 설명을 하자면

하가우는 통새우로 가득채운 딤섬입니다

새우쇼마이는 돼지고기와 새우를 다져 채운 뒤

위에 통새우를 올린 딤섬이랍니다~!!

총평

탄탄면 딤섬 모두 맛있게 먹었답니다!!
홍콩에서 탄탄면은 별로였지만

딤섬은 처음 먹고 완전 반했거든요
그 맛을 다시 느낄 수 있어 너무 반갑고 맛있었네요

제가 열심히 먹을때쯤 외국인으로 보이는
남성 한분도 오셔서 맛나게 드시더라구요?!

솔직히 처음엔 저만 혼자 와서 조금 어색했는데
위로도 되고 좋더라구요!! ㅎㅎㅎㅎ

아쉬운점은 제가 많은 딤섬집을 다녀보진 않았지만
가격대가 조금 높은것 같아요
쮸즈와 비교해봐도 조금 가격대가 높은것 같네요

가격을 제외하면 맛은 딱 좋았답니다
그리고 다음에 또 오고 싶은 곳이였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