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쿵돌의 이야기/맛집

포항 이동 해물찜 "해미해물찜"

반응형


이동 해미해물찜

방문일시 : 19. 4. 5

어머니 생신을 맞아 드시고 싶은 음식을 물어보니
해물찜이라 하여 찾아간 곳입니다


영업시간 : 11:30 ~ 24:00

포항에 살면서 여러곳의 해물찜을 먹으러 다녀 봤지만
맵기만 하거나 콩나물만 많거나 해서

마음에드는 가게가 없었답니다
그래서 해미해물찜도 반신반의 하며 찾아 갔답니다

미리 전화로 예약을 하고 갔는데요
저희 가족들은 다들 매운걸 잘 먹지 못해서
맵기 조절이 가능한지가 중요하답니다!!

다행히 이곳은 맵기 조절이 가능하다네요!!
오케이~!! 조아쓰~ㅎㅎ

메뉴는 당연히 해물찜!! 중자로 예약을 했습니다

해물찜 가격
소-38000, 중-49000, 대-60000


가게의 문을 열고 들어가 보면
엄청 커다란 메뉴판이 눈에 확 들어 온답니다

음식 종류가 어마어마 하네욤?!
무려 14가지!!

스페셜해물찜으로 시작해서 생아구찜, 가오리찜
등등 거기다 돼지갈비찜도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빵터짐 거기서 왜 너가 나와?!)

이 무슨 언밸런스죠?!?!?!
메뉴가 많으니 전문점이 아닌것 같은 불길함이...

그리고 분명 전화로 예약을 하고 갔는데
저희가 도착했을때 조리를 시작 하는듯 했어요
음식이 엄청 늦게 나왔거든요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가게 내부를 둘러 봤답니다

테이블이 엄청 많구요 방도 따로 마련되어 있어요
방을 제외 하고도 테이블이 10개는 더 되어 보였어요


잠시 후 나온 밑반찬과 미리 주문한 밥인데요

신기하게 미역국이 같이 나오네요?! ㅋㅋ

저희 엄뉘 생일인거 알고 주는건가~?! 했는데
사실은 기본으로 나오는 국이랍니다 ㅎㅎ

밑반찬엔 개복치가 나오네요!!
흔히 볼 수 없는 반찬이에요


아! 그리고 새로운 사실은 이곳은 tv방송에도 나온
맛집이였답니다 오홍오홍?!


드뎌 주문한 해물찜 중자가 나왔습니다


오우~!! 생각보다 양도 많고 해산물 종류가 다양해요!!
제가 좋아하는 새우도 엄청 큼직하네요!!
(알고보니 머리만...)


이제 해물찜을 맛을 봐야죵 ^^
가리비도 있고 꽃게도 많이 들어 있어요!!

무엇보다 맵기가 저희가족에게 딱 알맞아서
너무 먹기 좋네요


요런 자그마한 쭈꾸미도 있어요 ㅋㅋㅋㅋ

너무 작아서 먹기 미안스럽네욤 ㅠㅠ

그래도 입 안으로...쏙 나도 먹고 살아야지...

쫄깃쫄깃하니 맛나네욤 ㅎㅎ

마지막 총평입니다

제가 포항에서 먹어본 해물찜 가게 중
가장 맛있었어요!!
이제 해물찜은 여기서만 먹을꺼에요 ㅋㅋ

양도 푸짐해서 세명이서 중자가 많았어요
소자하면 양이 딱 맞을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해산물 종류가 다양한데다
해물의 그 싱싱한 맛이나서 좋았습니다!!

주차장도 가게 앞에 있으니 주차도 편하실듯 합니다

아쉬운점은 전화예약하고 갔지만 도착하여
음식이 나올때까지 오래 기다린점이 아쉽네요
(식을까봐 그랬겠죠?!)

마지막으로 다른 블로그의 글을 보니 소면을 시켜서
양념에 비벼 먹더라구요!?

저도 알았음 그렇게 먹었을텐데...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