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쿵돌의 이야기/맛집

포항 효자 선술집 소고기+사시미를 한번에 "심술"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효자동에 위치한 "심술"이라는
음식점을 포스팅 할려고 합니당~!!

 


간판 입니다 ㅎㅎ 엄청 심플 하죠??

저는 심술이란 가게를 최근에 알게 되었는데요
제가 갔을땐 메뉴가 리뉴얼 되었더라구요??

인터넷으로 봤을때
그 전 음식들 사진밖에 없었어요


가장 먼저 메뉴판입니다
가격을 모르고 갔는데 생각보다 가격이
높았어요 당황잼ㅎ (1인분 가격이랍니다)


나머지 메뉴들이에요 편집이 이뿌게 안되길래
그냥 올립니당 ㅜㅜ

그리고 ​​참고할 사항이 있어요
​21시 전에는 셋트메뉴 그러니까 특선요리만
주문이 가능하다 하시더라구욤?!


저희는 그래서 ​심술 특선을 시켰답니다


음식을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찍은
가게 내부 모습입니다

손님들이 계셔서 자세히는 못찍었어요 ㅜㅜ
추가적으로 설명 드리자면

​테이블 4, 칸막이가 있는 방 2 그리고 닷지
이렇게 되어 있었어요


잠시 후 나온 기본 셋팅이에요
샐러드가 엄청 새콤했어요
국물은 건새우? 다랑어? 육수 같았구요


그 다음으로 나온 에피타이져 입니다~

요리이름은 모르겠고 연어 였어요 ㅋㅋㅋㅋ



두번째 요리인 해산물*사시미 입니다
회가 엄청 두꺼웠어욤!! 씹는 맛이 아주그냥!!

무슨 회인지 물어보고 싶었으나
홀에 일하시는 분이 한분인데 너무 바쁘셔서
그러지 못했어요..

제가 추측해 보자면 들고있는건
연어가 확실하구요!!
그 밑엔 참돔 위쪽에 빨간건 방어
마지막 우측에껀..조개종류 같았어요

이렇게 좋은 안주에 술이 빠질 수 없죠?!


메뉴판에 주류를 다시 보시면 "심술"이라는
술이 있어요 뒤에 숫자는 알콜 도수를 의미해요

저희는 심술7을 시켰답니다~



같이 나온 잔이 너무 귀엽네요? ㅋㅋㅋㅋ
세상에 신기방기한게 참 많아요!! ㅋㅋ

저는 차를 가져와서 술은 못먹었어요
술 먹을줄 알았음 차 놔두고 왔지...ㅠㅠ

그리하여 여친님의 시식평에 의하면
청하에 스파클링 + 달달함 이 함유된 맛이래요

맛있데요 ㅠㅠ
다음번엔 저도 꼭 먹어 볼꺼에요!!!!


술 색은 벗꽃주 같은 핑크에요!!
맛도 그렇고 술을 좋아 하지 않는
여성분들이 좋아 하지 않을까~? 해요



사시미를 다 먹고 다음으로 나온 육회!
그리고 서비스로 나온 알 수 없는 고기조림ㅋㅋ

주시는건 좋은데
무슨 고기인지 설명좀...해주세여 ㅜㅜ

근데 요즘 어딜가나 왜케 서비스를 잘 주죠??
나 포스팅 하는줄 알고 주시는건가 ?_?

어째든 육회는 저한테 좀 짜네요..
짠거 싫어..


이제 한우 구이가 나왔네욤!!
(비쥬얼 보소~!!!)
한우는 직접 구워 먹을 수 있는데요

저희는 그냥 구워 달라도 했답니다
(귀차니즘 무엇?!)

한우맛은 음~ 그냥 소고기맛? 이었어요
좀 질긴 부위도 있고 부드러운 부위도 있구요


음식으론 마지막인 국물요리에요
붉은 대게가 들어 있네욤?? 발라 먹다가
귀찮아서 포기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육수가 익숙하다 했더니
잴 처음 나온 국물이 베이스 같았어요


진짜 마지막!! 디저트로 나온 홍시에요 ㅎㅎ
첨에 이상하게 생겨서
뭐지뭐지 했답니다 ㅋㅋㅋㅋ
맛은 뭐 그냥 홍시네요 ㅎㅎ

​이제 마지막 총평을 해야겠죠?!

일단 가격대가 높다 보니 손님들은
연령대가 좀 높아 보였어요

사시미와 소고기를 한번에 먹을 수 있다는 점은
엄청 새로웠어요
대체적으로 맛은 제 입 맛엔 쏘쏘 했답니다

하지만 1인 기준 가격대가 높다는 점
개인적으로 사시미만 맛있었던 점

제가 다음에 방문하게 된다면
21시 이후에 가서
먹고 싶은 것만 골라 먹을꺼 같아요
(다른 코스도 먹어 보고싶긴 합니다)

​아! 그리고 마지막으로
예약은 필수!!!랍니다


저는 일찍가서 괜찮았는데
오셨다가 자리 없어 돌아 가시는분 많았어요!!

 

 

남겨주신 ♥공감댓글

저에게 큰 힘이된답니다

꼭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