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쿵돌의 이야기/맛집

쌍사 족발 맛집 "왕노미족발"

반응형

포항 쌍사에 위치한 족발맛집

왕노미족발을 소개 해볼려 합니다


영업시간 : 16:00 ~ 23:00
매주 일요일 휴무

왕노미 족발은 쌍사에서 가장 오래된 족발 가게가

아닐까 싶은데요

예전부터 맛집으로 소문난 집이랍니다


식당 내부모습 입니다

저희가 도착한 시간은 6시가 조금 넘었는데요

혹시 자리가 없는거 아닌가 하는 걱정을 하며

도착했는데요 다행히 아직 자리가 많네요 ㅎㅎ

다 먹고 나올때는 거의 만석에 가까웠어요!!


가게 한켠에 오픈된 주방이 있는데요

이곳에서 족발을 손질하신답니다


벽에 걸려있는 메뉴판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돼지 앞발을 좋아한답니다

육질이 부드럽고 더 맛있는거 같아요 ㅎㅎ

그래서 당연히 앞다리로 시켰어용~^^

족발 앞다리 소자로 가격은 30000원 입니다

이번에도 여친님이랑 함께왔는데요

직원분께 두명 먹을꺼라고 하니

소자로 추천해 주셨답니다


기본 셋팅입니다

새우젓, 쌈장, 콩나물국, 무절임, 쌈배추절임

그리고 상추까지~!!

족발 먹을때 꼭 필요한것들만 나왔네요 ㅎㅎ


으흠~!! 족발이 나왔어요!!

소자도 양이 많네요!! 푸짐~합니다 ㅋㅋㅋ

신기한게 족발과 깍두기가 같이 나왔네요??


첫 스타트는 소소하게~~

쌈장+새우젓+족발 앞다리살~!!!!!
(저 왜케 흥분하죠?!)

지방 비율과 살코기 비율이 참 아름답네요 >.<

이제 먹방 퍼레이드를 펼쳐봅니다!!


요래도 먹고 조래도 먹고

요래조래도 먹고 ㅋㅋ

신나게 입안으로 쑤셔 넣습니다


족발도 뜯어야 제맛이겠죠?!

콜라겐 흡입~ 뇸뇸뇸


족발과의 처절했던 전투 흔적입니다...

배불배불...야채 많이 먹었다 생각했는데

거의 그대로 남아있네요?! 하하하핳

솔직히 고기만 다 먹기에도 양이 많았어요

둘다 먹고 배 뚜들겼답니다 ㅋㅋ

 


총평입니다

족발은 금방 삶아서 뜨끈하게 먹어도 맛이고
식어서 차가워도 맛있는것 같습니다 ㅎㅎ

일단 제가 좋아하는 족발가게입니다
요즘 족발도 프렌차이즈점이 많이 생겨났지만

그런곳 보다 저는 여기가 더 좋고 맛있더라구요

예전엔 조금만 늦게가도 앞다리는 다 팔리고 없었는데
요즘은 물량을 늘리신건지 다른 가게들이 많아서인지

사먹기 수월해졌어요 저는 아주 좋아요~^^

아쉬운점은 깍두기 보다 치킨무가 더 어울리지 않을까
생각해봤답니다 그리고 주차장이 따로없고 가게 앞이
항상 복잡해서 주차하기가 어렵답니다

가까운곳에 유료주차장은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