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쿵돌의 이야기/맛집

잠실 롯데월드몰 맛집 "갓덴스시" 회전초밥

반응형

 

잠실 롯데월드몰에 위치한

​​회전초밥 전문점 "갓덴스시" 를 방문했답니다

 


​위치
롯데월드몰 5층

이용시간

10:30 ~ 22:00

 

Last Order

21시 30분


입구에도 이렇게 메뉴판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제가 도착했을때 점심시간이라 웨이팅이 있었는데요


생각보다 웨이팅 시간이 길지 않았답니다

잠시 기다린 뒤 바로 입장했답니다

 


자리 나길 기다리며 찍은 내부사진 입니다

테이블과 닷지 자리로 마련되어 있답니다

직원분이 어떤 자리 원하냐고 물어보셔서
테이블 자리로 부탁을 드렸답니다


각 자리에는

초생강과 녹차가루, 이용수칙 그리고

포장전용메뉴 주문서가 준비되어 있답니다


자리에 앉으면

장국과 와사비를 가져다 준답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초밥을 먹기전에


접시의 색깔별 가격 입니다
1500원~8000원까지 준비되어 있는데요


참고하셔서 너무 큰 금액이 나오지 않게
주의하며 드세요~ㅎㅎ

이제 본격적으로 초밥을 먹어봅시다~


가장 먼저 간장새우입니다


두번째도 역시 생새우 돌소금구이

새우를 너무 좋아하다 보니 가장 먼저 눈길이 가네요


날치알군함 입니다

저의 초밥 먹는 순서는 따로 정해진게 없답니다

그냥 그때그때 먹고싶은거 먹어요 ^^


타코와사비군함

와사비의 자극적인 맛이 너무 좋아욤 ㅋㅋ


주도로

(참치등살 또는 중뱃)

맛있는데 너무 비싸요 ㅜㅜ


참치군함

참치먹었으니 연달아 겟해서 먹어봅니다 ㅎㅎ


흰살생선 키자미와사비

어떤 고기인지는 모르겠네욤?!


쉬어가는 타임으로 콜라 한잔!! 크~​

레몬까지 넣어 주시네욤 ㅎㅎ


메뉴판보고 주문한 흰살생선 모둠입니다

참돔밖에 모르겠네요...

그리고 설명을 안했는데요 메뉴판을보고
먹고싶은 초밥을 바로 주문해도 된답니다



자리마다 이렇게 메뉴판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번엔 참기름 3종인데요

따로 주문한건 아니랍니다

흰다리새우, 쭈꾸미, 흰살생선입니다

정신없이 먹었더니 슬슬배가 불러옵니다


그래서 마지막을 장식할 오도로를 주문했습니다

참치 뱃살~!!

크으~ 때깔이 아~주 맛나게 생겼네요


접시도 가장 비싼 8000원 입니다

너무 비싸네요... 그래서 딱 한 접시만...ㅋㅋ

역시 오도로 너무 너무 맛있어요

맘 같아선 한 접시 더 먹고 싶지만 배도 부르고..

깔끔하게 일어 섰답니다 ㅎㅎ


일어나기 전 직원을 먼저 불러서

접시 체크를 받아야 한답니다

 

두명이서
7접시와 12접시 총 19접시네요 ㅎㅎ

가격은 84,000원

적당히? 먹은 것 같습니다


​​총평입니다

하이엔드 초밥집에 비해서는

가격대가 싸지만

래도 만만치 않은 가격입니다

 

회전 초밥집 장점이

원하는 초밥을 바로 주문해 먹거나

먹고 싶은 초밥만 골라 먹을 수 있다는건데요

그래서 아주 맛나고 알차게 먹었답니다


점심 또는 저녁시간은

웨이팅이 오래 걸릴 수 있으니
시간적 여유가 되신다면 일찍 가시는게 좋겠네요

특히 주말에 어떤분은 1시간 이상 기다렸다는
글도 봤답니다

아쉬웠던점은

제가 받은 장국과 같이 간 사람의
장국 맛이 달랐는데요 그래서 새로 받았지만
여전히 물 맛이라 포기하고 먹지 않았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