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쿵돌의 이야기/맛집

포항이동 "가족정" 라멘, 돈까스, 메밀소바 맛집

반응형

오늘 소개할 맛집은 포항 이동에 위치한

"가족정" 입니다~

가족정의 대표메뉴는

라멘, 돈까스, 메밀소바랍니다 ㅎㅎ
(메뉴가 많아요)


위치 :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희망대로 521-3

전화 : 054-272-7455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00
Break time 15:00~17:00


가게 입구에서 보이는 간판들입니다

미리 메뉴판을 볼 수 있어 좋은것 같아요~!


그리고 가게 옆에 ​대기실이 있어요!!


지금은 조금 한산하지만

​여름이 되면 메밀소바를 먹기위해 많은 분들이

찾아오시기 때문에 ​웨이팅이 어마어마하답니다!!

그래서 가게에서 마련해준 대기실이에요

제가 생각할땐 가게를 더 크게 하는게 났지 않나?!

라고 생각했지만 사장님 생각은 다르신가봐요

그래도 저렇게 대기실 있는게 어디입니까!!

그저 감사하죠 ㅎㅎ​


그리고 가게 입구 바로앞이 ​주차장이랍니다

대략적으로 ​10대 정도 주차가 가능해 보입니다


가게에 들어서면 바로 보이는 물잔과 병 그리고

반갑게 맞아주는 ​헬로키티입니다

가게 안으로 더 들어와 보면

헬로키티의 컬렉션을 구경
할 수있어요!!!

헬로키티 매니아라면 아주 좋아할듯 하네요 ㅎㅎ


테이블도 많이 확보되어 있어요

여름만 아니라면 자리는 넉넉해 보입니다


​아가야들을 위한 의자도 마련되어 있네욤~^^


메뉴판입니다 ㅎㅎ

사실 이걸 어떻게 편집해야 사진 갯수도 줄이고

보기 쉽게 올릴 수 있을까 계속 고민중인데요

아직 해답을 못찾고 있어요 ㅜㅜ

​좋은 편집 어플이나 방법 아시면 좀 알려주시면

아주아주 감사드리겠습니다!!!


다시 본론으로 가서 저희는

​돈코츠라멘과 소바도시락을 주문했습니다

그러므로 라멘, 소바, 돈까스를 다 먹는거죠!!!
하하하 욕심쟁이 입니다


​먼저 나온 돈코츠 라멘입니다

어떻게 아시고 앞접시와 스푼을 두개씩 주셨네요


먼저 국물부터!! 호로록 촵촵

돼지뼈 육수겠죠?! ㅎㅎ 짜지 않고 좋아요
​​


잠시 메뉴판을 다시 보시면

일본인 ​면의 달인 이지리 도시히테라는 사람에게

​직접 공수받는 생 면을 사용한다네요?!


저는 사실 차이를 잘 모르겠는데요...??

뭐 더 맛있나 봐요ㅋㅋㅋㅋ맛있으니 패스~^^


챠슈는 언제 먹어도 참 맛이 좋아요~

부들부들하니 샤르르 녹는 느낌!!


그리고 두번째로 나온 ​소바도시락입니다

​소바+돈까스+튀김 셋트입니다


메밀소바~ 너무 맛있는 메밀소바입니다!!

소바다시(쯔유)에 풍덩한 뒤 입속으로 호로로로로록~

으~ 이가 시리네요 ㅋㅋ 아직 차가운 소바 먹기엔

이른 날이긴 한가봅니다


​돈까스는 치즈돈까스와 등심돈까스가 나온답니다


돈까스와 튀김도 맛나게 바삭바삭 냠냠~

근데 왜 튀김소스에 돈까스를 찍고있죠???

사진 편집하면서 알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빙구미 터지네요
ㅜㅜㅜㅜ

​​​총평입니다~!

가게는 조용한 분위에 깨끗한 느낌입니다
메뉴가 엄청 다양하고 종류가 많은데
뭘 먹어도 평균 이상이랍니다!!
쉐프님의 실력이 아주 훌륭하신듯!!
메뉴가 너무 많아 뭘 먹을지 상당히 고민된답니다
ㅠㅠ
이게 아쉬운 점이네요?! ㅋㅋㅋㅋ
여러명 가셔서 골고루 시켜
많은 음식을 맛보시는걸 추천드려 봅니다



​남겨주신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꼭 부탁드립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