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쿵돌의 이야기/맛집

포항 숨은맛집 잔치국수!! + 죽도시장 치즈호떡

반응형

오늘은 포항에 숨어있는 잔치국수 맛집인
​​
버들국수​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포털사이트에 정확히 등록되어 있지않아

영업시간을 정학히 알기 어렵네요


대략 09:00 ~ 19:00 정도로 예상됩니다
​​(사장님이 너무 바빠 못 물어봤네요..ㅜㅜ)


입구입니다

사진찍는데 갑자기 나오셔서

급 당황..!!

죽도시장과 가까워 그런지 나이 지긋한 어르신분들이

많답니다

물론 젊은분들도 있어요!! ㅋㅋ
(그게 저예요 ^^)

 

 


가게 내부모습이랍니다

입구에서 들어가 보면 가게가 엄청 작답니다

그래도 가게의 크기에 비하면 자리가 생각보다 많아요

그리고 메뉴판은 따로 있지않답니다

오직 잔치국수!! 가격은 3500원!!

싸다 싸!

여름엔 냉 잔치국수도 판다고

다른 블로그에 소개되어 있네요~?!

저도 얼른 자리를 잡고 주문을 했답니다

오후 1시쯤 갔는데 사장님 혼자 정신없이

국수를 말고 계시더라구요 ㅜㅜ 테이블 정리도 안되고

제가 직접 치우고 앉았답니다

여긴 그래야 할꺼 같아요ㅎㅎㅎㅎ


금방 삶은 면의 잔치국수 입니당~^^

양은 적지도 많지도 않은 적당한 양입니다


반찬은 김치와 해초류무침이 나오네요
(톳은 아니고 다시마 같기도 하고 잘 모르겠어요)


간장소스도 있구요


저는 김치로 면을 감싸서 먹는게 잴 맛난거 같아요
그리고 금방 삶은 국수면은 쫄깃쫄깃한 맛이있어
너무 좋아요!!

거기에 멸치육수가 엄청 찐~하고
시원하답니다


허겁지겁 먹어서 허기진 배를 채워봅니다

호로록 호로록~!!
순식간에 해치웠답니다 ^^

국수만 먹으니 뭔가 아쉬워 죽도시장으로 향했습니다

버들국수 가게에서 죽도시장까지 걸으면
대략 2~3분 거리에 있습니다


​죽도시장 입구랍니다~!!

입구에서 조금만 들어가면 길거리 음식들을

많이 팔고있는데요

오늘은 호떡이 땡기는 날입니다 ㅎㅎ


아빠호떡이라는 로고가 박힌 앞치마를 입고

장사를 하고계시는 분입니다

호떡 외에 어묵도 팔고 계시네요


오늘 먹을 호떡은 치즈호떡!!


주문과 동시에 구워지는 호떡입니다 ㅎㅎ

제꺼 굽는동안 손님들이 계속 오시네요

불판에 호떡이 하나 둘 늘어납니다


한 입 베어물고 찰칵! ㅎㅎ


한참 먹다 밑에 깔린 치즈를 땡겨올려 찰칵! 찰칵!
(옆엔 친누나입니다)

아주 만족스러운 점심이었네요 ㅎㅎ


이제 총평을 해야겠죠?!

먼저 잔치국수 얘기를 해보겠습니다
양은 적당합니다 많이 드시는 분이면 모자를 수 있어요
육수는 멸치육수로 시원하고 아주 깔끔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3500원이란 가격에
밑반찬과 잔치국수에 올라간 고명을 보면
요즘 같은 고물가 시대에 참 혜자롭습니다 ㅜㅜ

두번째로 호떡입니다
가격은 1500원, 보통 호떡이 요즘 700원이랍니다
약 두배지만 달콤한 치즈호떡을 한번 맛보시면
절대 포기 할 수 없을꺼에요 ㅋㅋㅋ

아쉬운점은 둘다 주차가 힘들다는 점입니다
먼 곳에서 오시는 분이라면 유료주차장을 추천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역시 음식은 금방 만든 음식이
잴 맛나는것 같습니다
비싼 고급음식이 부럽지 않은 한끼였네요!!


​남겨주신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꼭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