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쿵돌의 이야기/맛집

포항 쌍사 이자카야 맛집 "마츠"

반응형

포항 술집거리 쌍사에 최근 핫플로 떠오르는

​​이자카야 맛집 "마츠"

저도 다녀왔습니다!!


가게 외부 모습입니다

 


​위치 :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상대로 77-2

영업시간 : 18:00~03:00

전화 : 054 - 278 - 6997

전화
예약도 가능하답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되었지만

소문을 타고 핫플핫플!!

처음 방문했을때 자리가 없어 튕겼어요 ㅜㅜ

두번째 방문만에 입장이 가능했답니다 ㅎㅎ

​​​​​
가게 들어가서 바라본 내부 모습입니다


중간에 큰 테이블이 하나 있고
각각의 방이 따로 마련되어 있답니다

그리고 사진엔 안보이지만 닷지도 마련되어 있네요
(흰옷입고 서서 계시는분 옆이 닷지랍니다)

생각보다 가게안이 좁답니다


이렇게 단체석도 준비되어 있어요

오홍? 공기청정기까지 있네요 만족만족!!


제가 앉은 자리입니다 ㅋㅋㅋㅋ
(뜻밖의 친구들 출연)

가게안이 사람들로 가득 차 있어

실례가 될까봐 조심히 후다닥 찍었어요

불편하셨다면 죄송죄송 ㅜㅜ


메뉴판 입니다


크게​ 셋트메뉴, 메인메뉴, 사이드메뉴
그리고 사시미와 초밥 이렇게 나누어져 있네요


저희는 사시미 大자로 시켰답니다


마츠의 기본 셋팅입니다

 

테이블 위에
조미료는 간장소스 하나 있네요 ㅎㅎ


좋은 안주에 술이 빠지면 섭하죠?!?!

아사히 생맥이랍니다~^^


그리고 음식 기다리는 동안 나온 기본 찬입니다

유부 어묵탕 + 단무지 무침 + 삶은 대두(콩)


요거 까먹는 재미가 쏠쏠하네요ㅋㅋㅋㅋ


잠시 뒤 나온 사시미 大자!!!!

오오 아주 만족스러운 비쥬얼입니다

위에서부터 ​타코와사비, 밀치,
광어, 또 밀치​, 광어뱃살, 광어꼬리살, 연어

여기서 잠깐! 밀치는 가숭어라는 고기로
숭어과의 고기를 말한답니다


타코와사비 양은 작지만 맛은 좋습니다!!

톡 쏘는 맛이 아주 강렬하죠!!

이제 회를 맛 봅시다~~ >.<


밀치, 연어, 광어꼬리, 광어뱃살 순입니다

저는 그 중에 광어꼬리살이 가장 맛있었어요

존뜩 아삭? 하다 해야하나?!

아무튼 씹는 맛이 정말 최고였답니다


아사히 생맥 한잔을 다 먹고 카스를 시켜서 먹었는데요

아사히만 먹을땐 몰랐는데

카스를 먹어보니 아!! 아사히가 맛있었구나~

하게 되더라구요 ㅋㅋㅋㅋ


​​마지막 총평입니다!!

분위기 좋은곳에서 맛있고 싱싱한 회까지 먹으니
술이 아주 술술넘어 간답니다 ㅋㅋㅋㅋ

여성분들이 아주 좋아할 술집같아요
실제로 여성 손님들이 엄청 많았답니다

그리고 다른 메뉴도 먹어보고 싶네요
한번 더 들려서 다른 메뉴도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아쉬운점은 핫플이다 보니 찾아 갔을때
자리가 없는 경우가 많답니다 ㅜㅜ

포항에 이런 가게들이 많이 생겨서
손님들 선택의 폭이 넓어졌으면 좋겠습니다

​남겨주신​ ​♥공감 ​​댓글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꼭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