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쿵돌의 이야기/맛집

아슬란 인절미빵 솔직후기 포항 롯데백화점 팝업행사

반응형

요즘 sns에서 핫한 빵이 있는데요

바로 ​​아슬란 인절미빵 이랍니다!!

(색깔도 인절미 색으로 ㅋㅋㅋㅋㅋ)

그렇게 핫한 빵이 전국을 돌고 돌아!!

포항에도 왔다네요?!?!

그 소식을 접한 저는 가만히 있을 수 없어

구매하기 위해 뛰쳐 나갔답니다 ㅋㅋ


흥분한 상태로 다녀왔기 때문에

구매당시 사진은 없습니다...ㅠㅠ

흥분을 가라 앉히고 집에와서 찍었어요 ^^

내 정신이란...ㅋㅋㅋㅋ


가격은 ​1개 3000원, 4개 10000원입니다

조금 비싸다는 생각이들지만

도대체 어떤 맛이길래?!?!

그렇게 이슈가 되는가!!! 궁금해서

만원어치를 구매하였습니다


짠 하나만 꺼낸 모습입니다

콩가루때문에 뽀얀게 앙증맞기도 하고 그렇네요 ㅋㅋ​


크기는 대략 이정도?! 감이 오시나욤??

제가 손이 남자치고 엄청 작답니다

참고만 하시길~!


비닐을 뜯어서 반으로 갈라 봅니다

우오~!! 크림이 어마어마하게 들어있어요!!

콩 만든 크림입니다 겉에도 콩가루가 묻어 있는데

속에도 콩으로 만든 크림이 들어있네요

아주 고소함으로 똘똘 뭉쳐져있어요


그리고 크림밑에는 팥이 들어있답니다

사진상 팥이 잘 안보이네요 ㅜㅜ

그럼 맛 평가! 총평을 해볼까요~?!

일단 빵도 말랑말랑하니 촉촉하고
크림이 듬뿍 들어있어
퍽퍽해서 목이 메이거나 그러진 않습니다
그래도 우유한잔 정도는 같이 곁들이는게 좋아요 ㅎㅎ

겉은 콩가루 속은 콩크림+팥이 조화가 아주 좋네요
그리고 인위적인 단맛이 없어 좋았답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 맛이 있는건 맞지만
줄 서서 먹기엔 고개를 갸웃하게 만드네요
아직은 희소성이 있어 그런게 아닐까 싶습니다

그래도 한번쯤은 맛보시기에 좋을것 같네요!!



​남겨주신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꼭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