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쿵돌의 이야기/맛집

포항 이동 닭갈비맛집 "임곡원조춘천닭갈비"

반응형

오늘은 포항 이동에 위치한 닭갈비집을
포스팅 해볼려고 합니다


임곡 원조 춘천닭갈비

 


시간 : 매일 11:00 - 21:00

첫째, 셋째 월요일 휴무
평일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토,일,공휴일제외


제가 찾아간 시간은 이른 저녁시간 이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사람이 거의 없었는데
나갈땐 꽉 찼더라구여~!!



기본 메뉴와 점심셋트&포장셋트 입니다


가게 곳곳에 신메뉴 알림판이 붙어 있어요

저희는 처음에 저거 못봐서 우동사리+치즈떡

시켰다가 알뜰사리 발견해서 바꿨어요 ㅎㅎ


닭갈비 넣고 바로 볶으셔서 첫 컷은 못찍었네요 ㅜ
기본 반찬으로 자주색 동치미가 나오네요?!

자주색은 처음보는데 아주 색이 곱네요 ㅎㅎ
맛은 시원하니 엄청 새콤 달콤 했어요

그리고 간단하게 쌈, 샐러드, 양파 마늘, 고추장

처음에 고추장보고 이건 왜 주는거지 하고
한참 토론하다 물어보니

된장대신 나오는 장이라고 하더라구요 ㅎㅎㅎ


가게 일하시는 분들이 열심히 쉐킷쉐킷 해주신답니다

탈 것 같아도 알아서 시간 맞춰 잘 져어 주세요


어느정도 섞이면 알뜰사리를 넣고

다시 잘 저어 준답니다


다됐어요~^^

이제 맛나게 먹어주면 됩니당당~!!!


잉? 찍고보니 뭐가 없어보이네요 ㅋㅋㅋㅋ

양파 + 고기 + 쌈 ㅎㅎ

맛나게 먹고 난 후 마지막은 역시 볶음밥이죠!!



볶음밥은 치즈로 시켰어요 ㅋㅋ

여러 가지 메뉴가 있어서 좋네용


​총평입니다

​이 가게는 제가 닭갈비가 먹고 싶으면
찾아오는 집이랍니다~!!

양도 푸짐하고 맛도 괜찮아서 다른 집은 잘
안가지더라구요!!

그리고 여러가지 추가해서 먹을 수 있는 메뉴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골라먹는 재미도 있답니다

딱히 아쉬운점은 없는것 같습니다

주차공간도 어느정도 마련되어 있답니다
마지막으로 포장도 가능하답니다~



​남겨주신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꼭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