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쿵돌의 이야기/맛집

포항 숨은맛집 초밥 이웃집스시

반응형

방송 프로그램 이웃집 찰스가 생각나는..??

이웃집스시에요

ㅎㅎㅎ

저는 초밥을 엄청 좋아해서

한달에 한번 이상 꼭 먹으러 다닌답니다


​위치 :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상공로134번길 13-2

전화 : 050713331253

 

영업시간 : 매일 12:00 - 20:30

브레이크타임 2:30~ 5:30

매주 일요일 휴무


위치를 쉽게 설명 드리면 ​세명기독병원 뒤쪽 골목

안 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처음 찾아 가시는 분들은 좀 헷갈릴 수 있으니

​길찾기 어플을 이용 하시면

쉽게 찾을 수 있어요


​주​차는 상대시장 서독약국이나 대도 우체국쪽

길 가에 주차하시면 된답니다


제가 앉은 자리 기준으로 찍은 실내 모습입니다
(사장님 초상권 보호)

닷지 자리 외에
​4인,2인, 2인, 4인 이렇게 자리가 있구요
단체일땐 자리를 붙여 주더라구욤


가게 안에 수족관도 있답니다 ㅎㅎ
맛있는 참돔과 광어가~


메뉴판 첫장엔 요렇게 안내문이 있답니다


그리고 뒷장에 메뉴들이 있어요
(초밥엔 맥주인데 한잔 먹고 대리부르긴)
(아깝고 걍 참았어요 ㅜㅜ)

저희는 영희셋트 두개 시켰답니다

안내문에 있듯 시간이 좀 걸렸는데요
기본으로 나오는 누룽지 먹으면서
얘기 나누고 있으니 그리 긴 시간은 아니었어요


누룽지가 달달하니 맛있어서 다 먹고
리필 받으려다
초밥 먹을려고 남겼어요..아쉽 ㅎ


기다리던 영희셋트~


초밥은 윗 줄 좌측부터 메뉴판 순서에요
(지금보니 광어 우럭은 위아래로 있네요)

참다랑어 뱃살~
입에 넣는 순간 샤르르 녹아버렸어요
우와~ 하며 감탄이 +ㅇ+


진짜 다 맛있었어요 초밥은 언제 먹어도
맛있는거 같아요 ㅜㅜ
(없어서 못먹..배불러서 못먹..을뿐 ㅎㅎ)

그리고 이날 참돔초밥을
모든 사람에게 한 피스씩 서비스로 주셨어요
(개이득~!! ㅋㅋ)


서비스로 받은 참돔초밥 입니당 예~쓰


새우튀김 + 고로케
초밥과 같이 나온 튀김이에요


고로케 속이 아주 꽉! 차있어요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하니 요것도 엄청 맛났어용


마지막으로 후식도 챙겨 주시네요 ㅎㅎ


둘 다 싹 먹어 치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총평입니다
진짜 구성, 맛 둘 다 완전 좋았어요!!

쪼~끔 아쉬운 점이 있다면
적새우, 소고기 초밥이 살짝 마른거 같아
먹을때 퍽퍽했어요

그리고 생와사비가 엄~청 쌔드라구요
(먹고 깜놀 *_*)
조금씩 간장에 섞으면서 맛을 맞춰 드세요

요 두가지 빼고는 정말 맛나게 먹었답니다
다음에 또 들릴꺼에요~
아주아주 만족!!!

남겨주신​​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꼭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