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쿵돌의 이야기/맛집

보경사 밭 미나리 삼겹살~!!

반응형

주변에서 벌써 미나리 삼겹살을 먹고 왔다는 말이
하나 둘 들리기 시작하는거 보니
봄이 성큼 다가왔나봅니다!

미나리는 지금이 가장 맛이 좋을 시기인데요!!
(최적기가 2월~3월이랍니다)

조금만 시간이 지나면 질겨져서
부드럽고 향이 좋은 미나리를 맛보기 힘들어 진답니다

그래서 저도 냉큼 달려가서 맛을 보고 왔답니다​


미나리(750g)와 쌈장 및
반찬(김치, 마늘)입니다 첫 셋팅이후 셀프랍니다



고기는 포크밸리 삼겹살로
흑돼지와 일반삼겹살 이렇게 두가지가 있었어요


저희는 흑돼지로 주문했답니다 ㅎㅎ
(차이점은 껍데기의 유무 입니다)

미나리 삼겹살은 유독 경북지역에서 유명한것 같아요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미나리 삼겹살을 검색해보면
연관검색으로 청도, 대구, 팔공산, 포항미나리
이런식으로 뜬답니다!!

그런데 사실 미나리 삼겹살을 파는집은
비닐하우스에 이 시기에만 장사를 하기때문에
가게 이름을 따로 붙이지 않는답니다

​주소입력 후 가시면
보경사 밭 미나리라는 푯말이 있지만
상호명으로는 검색이 되지 않는답니다


그래서 가게 이름으로 설명을 못드리는점
이해 부탁드립니다 

 


주소 : ​포항시 북구 송라면 광천리 917 입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먹어 보겠습니다


고기와 미나리를 같이 구워주시면
미나리에 삼겹살 기름이 베여 더욱 맛있답니다
또! 미나리가 더 부들부들해진답니다


아무리 그래도 전 생미나리가 좋습니다
미나리를 돌돌말아 고기 한점 올려 먹으면~크!!
아삭아삭한 미나리 식감과 고기맛이 일품입니다


아직 부족하다구요?! 그럼 볶음밥을 먹어야죠
고기도 남겨두셨다 잘게 썰어 같이 드시면
말 안해도 아시죠??ㅋㅋㅋㅋㅋ


이번에도 제가 메뉴판을 못찍어 글로 적겠습니다 ㅜㅜ

미나리 750g 기준 10000원
흑돼지 삼겹살 25000원
일반 삼겹살 20000원
주류 3000원
음료 2000원
공기밥 1000원
볶음밥 2000원

마지막으로 총평을 하자면


이 시기 말고는 드시기 힘드니 꼭 드셔보세요!!
다들 아시겠지만 미나리가 몸에도 엄청 좋답니다
먹을 수 있는 기회가 있다면 필히! 드세요 ㅎㅎ
그리고 이곳은 가게도 넓고 주차장도 넉넉하답니다

​남겨주신 "댓글"과 "❤️"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