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쿵돌의 이야기/맛집

포항 "쿠킹빌리지 양식당" 중앙점

반응형

다들 설 연휴 잘 보내고 계신가요?!

2019년도 설 연휴는 주말과 붙어있어서
연휴가 더 길어 보이는거 같아요!! ㅎㅎ

그래서 저는 못보던 친구들도 보고 술도 한잔 하면서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아주 기분 좋은
한주를 보내고 있답니다

그럼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을 알려드릴께요


포항 중앙점에 위치한 "쿠킹빌리지 양식당" 입니다

영업시간 : 11:30 ~ 21:30, 월요일 휴무

브레이크타임 : 15:00 ~ 17:00

 


쉽게 설명드리면 포항 중앙상가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골목안에 위치하고 있어서
처음 찾아 가신다면 조금 어려울 수 있으니
위치를 잘 확인해주세요~

그리고 중앙점에 위치한 쿠킹빌리지는요
1층과 2층으로 나누어져있답니다

사실 1층은 테이블 몇개 없어요
그래서 대부분 2층으로 올라가 식사를 한답니다

아이고..제가 메뉴판을 못찍었네요 ㅜㅜ
인터넷에 찾아보니 너무 오래된 정보로
실제 제가 갔을때와 맞지 않아서
자료를 올릴 수가 없네요...


​쿠킹빌리지는 원래 음식 하나의 양이
대략 2인분 정도 되는데요
셋트메뉴 선택시
1인분 기준으로 제공된다고 합니다

저희가 주문한 음식은
셋트A 그리고 크림 해산물 스파게티
이렇게 시켰답니다

참고로 셋트A
그릴스테이크(목살스테이크) + 새우필라프입니다

그리고 셋트B
그릴스테이크 + 까르보나라입니다


먼저 나온 새우 필라프입니다
위에 설명 드렸듯이 1인분 기준으로 나왔어요


셋트메뉴의 그릴스테이크입니다
목살이 부드러워 먹기 좋네요 ㅎㅎ 맛있습니다


추가로 시킨 크림 해산물 스파게티입니다

확실히 양의 차이가 보이시나요?!ㅋㅋㅋㅋ
접시부터 엄청나게 차이가 나네요

총평을 하겠습니다~


음식은 대체적으로 맛이 좋습니다
필라프도 새우가 많이 들어있어 좋았구요

스테이크도 목살이 부드럽고 어울어진 채소가
조화를 잘 이뤘습니다


가격은 셋트 메뉴 24000원 + 스파게티 19500원
총 43500원으로 세명이서 충분한 양이었습니다

아쉬운점으로는
포항에 위치한 식탐이나 서가앤쿡과 같은 식당들과
크게 차이가 없었습니다 특별한 뭔가가 있으면
참 좋을꺼 같아요 그리고 캔 콜라 하나가 2000원이라
깜짝 놀랐네요...

그래도 음식은 맛있게 먹었으니 만족하고 나왔답니다

이제 설 연휴도 점점 끝나가네요
얼마 남지않은 연휴 다들 잘 마무리 하시길 바랄께요~^^

​​남겨주신 "댓글"과 "
❤️"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