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쿵돌의 이야기/맛집

포항 쌍사 맛집 "육회 무봤나"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말에 다녀온
육회 맛집에 대해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가게이름은
"육회 무봤나" 입니다

오랜만에 갔더니 상호명이 바뀌었네요?!
원래는 "유쾌한접시" 였답니다

영업시간 : 18:00부터

위치 : 포항 쌍용사거리

 


가게 입구 사진은 제가 찍지 못했습니다
죄송 ㅜㅜ
​​​


그럼 일단 메뉴판을 볼까요~?!

여기는 신기하게 반반메뉴가 있답니다
하지만 오늘은 ​뭉태기만 ​중자로 시켰어요!!

뭉태기 한가지만 먹고싶은 날이거든요 ㅎㅎ


주문을하면 기본찬이 나온답니다
천엽, 등골, 간, 무쌈, 나물무침, 양파절임

간이 정말 신선하고 맛있어요
처음 드셔보시는 분들은 드시기 좀 어려울수도 있어요

비쥬얼도 좀 그렇고 식감도 물컹물컹해서
어려운 맛일꺼에요 그래도 한번 도전 해보시길!!
고소하니 간 특유의 고소한 맛이 있답니다

간과 등골을 드시기 어려우시다면
무난한 천엽을 추천드립니다
꼬들꼬들해서 먹기 훨씬 수월할꺼에요


그리고 튀김도 같이 나온답니다
양파, 호박 나머지 한가지는 모르겠어요
맛을봐도..?? 알송달송


뒤이어 개인 소스와 소고기 무국이 나온답니다
무국이 시원하니 입맛 돋우는데 딱 좋은거 같아요


마지막으로 뭉태기가 나왔어요!!
오랜만에 보니 반갑네요
맛있는 뭉태기~


먹어보신 분들은 아실꺼에요 쫄깃한 식감에
찰진맛!!
쫄깃보다 쫀득쫀득합니다


빛깔 보이시나요?!
하~! 또 먹고싶네요 맥주 한잔에 한점 딱 먹으면
그냥 아주 꿀맛이랍니다

오랜만에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ㅎㅎㅎㅎ


총평입니다


여기는 제가 좋아하고 예전부터 자주 가던 가게랍니다
고기 상태도 좋고 가격도 저렴하다 생각해요
이날 먹진 않았지만 육회도 정말 맛있답니다
정말 가성비 좋은 육회 뭉태기집 같아요!!

제가 좋아하는 곳이라 딱히 쓸 아쉬운점이 없긴한데요
그래도 아쉬운 점이라면 오랜만에 갔더니
사장님이 바뀌었네요ㅠㅠ
그리고 뭉태기에도 배나 생강채를 주시면
정말 좋을꺼 같아요

하지만 소고기는 언제나 옳은거 같아요!!


​​​남겨주신 "댓글"과 "❤️"는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