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쿵돌의 이야기/맛집

강남역맛집/강남맛집 "홍대개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포항 촌놈이
서울가서 먹고 반해버린 맛!
"홍대개미"
덮밥집에 대해 포스팅 해볼려고 합니다~^^

​​
홍대개미집은 이미 많은 곳에 프렌차이즈점을
두고 있는데요
제가 다녀온 곳은 강남역점 이랍니다

강남역 11번출구에서 도보로 대략 10분 내외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처음 가보는 저도 쉽게 찾아갔답니다 ​

 

 

​(사진이 왜 이렇지..??)


메뉴판 입니다
저는 혼자 갔지만 여러명이서 가시면 메뉴가 많아
골고루 시켜서 나눠드시면 좋을꺼 같아요

다 맛있어 보여서 하나만 시켜서 먹기 아쉬웠답니다
ㅠㅠ

저는 아무래도 처음 가보는 곳이라 제일 기본인
스테이크 덮밥을 시켰어요


주문을 하고 테이블을 보니 이런 스티커가 붙어있네요
덮밥을 비비지 않고 먹는게 포인트인가 봅니다!!
고기 굽기는 선택 불가라 하니 참고하세요
​​


기다리던 덮밥이 나왔습니다~!!!
먹음직스럽게 생겼나요??
제 기준에 비쥬얼은 아주 만족입니다 ㅎㅎ
고기 또한 제가 좋아하는 미디움 레어!!


제가 살고 있는 고향을 사랑하지만 서울에 오면
이런 음식이나 놀이공간 같은 문화시설은
너무나도 부럽게 만드네요

역시 말은 제주도, 사람은 서울로 가라는 말이 맞나봐요


서론이 길었네요 거두절미 하고 음식이 나왔으니
먹어봐겠죠?!?!
아까 봤던 안내 스티커에 따라
비비지 않고 한숟갈 야무지게 떳답니다

고기에 윤기가 좌르르 나는 것이!!
아름답게까지 보이네요 ㅎㅎ

입에 넣어 씹는데 샤르르 녹아 없어져버리네요...
와 너무 맛있는 맛이에요
꿀떡 꿀떡 잘도 넘어갑니다


엥? 이건 무슨 상황???

밥이 고기에 비해 많은거 같아 고기를 아껴 먹었더니
나중엔 고기만 남았네요 ㅎㅎ

그래도 맛있게 너무 잘 먹었답니다

총평을 해볼께요
이미 위에서 계속 얘기했듯이 너무 맛있게 먹어서
칭찬밖에 안할꺼 같네요 ㅋㅋㅋㅋ
이번 홍대개미에서 밥을 먹으면서 든 생각인데요
지방은 아무래도 수도권에 비해 저런 음식점들이
생기는게 많이 더딘거 같아 아쉽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답니다


그리고 그래도 아쉬운점을 얘기해보자면
곱빼기 같은 메뉴도 있으면 좋을꺼 같아요
(곱빼기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욤)
또! 여러가지 음식 맛을 보고싶은데 못봐서
너무너무 아쉽네요 ㅜㅜ 빨리 제가 사는곳도 생기길...

이상 집 떠나 서울 구경한 쿵돌이었습니다 ㅎㅎㅎㅎ

​​​남겨주신 "댓글"과 "❤️"는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