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쿵돌의 이야기/맛집

포항 숨은맛집 "사쿠라 식당"

반응형

오늘은 얼마전 다녀온
포항의 일본 가정식
"사쿠라 식당"을 소개 할려고 합니다!!


영업시간 : 11:30~22:00

Last Order : 21:00

 


위치을 쉽게 설명 드리자면
포항 롯대백화점 뒤쪽에 자리 하고 있답니다


가게 내부를 보시면 사쿠라식당은 이름처럼
벗꽃으로 장식되어 있어요

가게 분위기상 술 한잔 해야할꺼 같네요 ㅋㅋ


테이블도 넉넉하게 있어서
여유롭게 앉을 수 있답니다


메뉴판 입니다


저희는 챠슈동과 쇼유에비동을 각각
주문했어요


참고로 물은 셀프랍니다
레몬물과 녹차물 이렇게 두가지 물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음식은 생각보다 빨리 나와요
여친님이 시킨 차슈동이 먼저 나왔어요


그리고 제가 시킨 쇼유에비동도 바로 나왔네요

우왕 우왕 빨리 먹고싶은 비쥬얼 입니당
보시다시피 챠슈동은 밥위에 챠슈가
쇼유에비동은 밥 위에 간장새우가 올라간답니다


먼저 여친님 챠슈를 하나 스틸 했어요 ㅋㅋ
이쁘게 만들어 사진 하나 찍고~!!
입으로 쓩 넣었어요


챠슈가 부들부들하니 입에서 사라지네요 ㅎㅎ
고기는 언제나 옳은건가요?!
ㅋㅋ


다음으로 제 쇼유에비동 맛깔나게 보이나욤??
생긴것 만큼 맛도 좋아요

그냥 새우도 맛있지만 간장에 절인 새우란!!
두말 하면 잔소리일 만큼 맛있답니다

그리고 날치알이 토독토독 터지는게
먹는 재미까지 느끼게 해준답니다


그리고 요건 간장소스에요
간이 싱거우신 분들을 위해 테이블마다
하나씩 준답니다

사쿠라 가게는 두번인가 세번째 방문인데
저는 항상 쇼유에비동만 먹어요
이유는 너무 맛있어요...

다른것도 맛 봐야하는데..그렇게 안되네요 ㅎㅎ
다음번엔 꼭 다른걸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화장실 가는길에 이렇게 꾸며져있는데요
별거 아닌것 처럼 보이지만
이상하게 눈길이 자꾸 가더라구요 ㅎㅎ


화장실 손 씻는곳도 일반적인 곳과 다르게
뭔가 예뻐 보여서 찍어봤어요


마지막으로 총평입니다

음식은 정말 맛있어요
에비동 적극 추천드립니다!!

아쉬운 점은 차슈동은 밥과 챠슈 비율이
어느정도 맞다고 생각 되지만

쇼유에비동은 밥에 비해 새우가 너무 적어요
나중에 밥만 엄청 남았어요
드실때 비율을 적절히 고려해서 먹어야 해요
(제가 밥 한 숟갈에)
(새우 한마리 먹어서 그럴지도..ㅋㅋ)

그리고 주차하기가 불편해요
편법이지만 롯대백화점에 주차하고 가시면
되긴 하는데요
이왕 주차하신김에
소화 시킬겸 롯대백화점 구경하시면서
쇼핑하시는 것도 좋을꺼 같습니다


​​​남겨주신 "댓글"과 "❤️"는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