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쿵돌의 이야기/맛집

포항 고속버스터미널 맛집 "황해도 순대" 순대국밥 맛집

반응형


방문일
2019. 9. 27

영업시간
매일 24시간

오랜만에 혼자 밥을 먹어야 해서
뭘 먹을지 고민하던 중

갑자기 순대국밥이 생각났답니다!! ㅎㅎ

메뉴를 정했으니 바로 GoGo~!

가게에 도착 및 주차 후
(가게 바로앞에 주차장이 있답니다)
(대략 5대 정도 주차가 가능)

혼자 어슬렁 어슬렁 가게로 들어갑니다
오랜만에 혼밥이라 조금 쑥스럽?네요 ㅋㅋㅋㅋ

예전 같았으면 엄두도 못냈을 혼밥!!

내성적인데 나이를 한살 두살 먹다 보니
성격도 바뀌나봅니다 ㅎㅎㅎ


자리를 잡고 앉아 봅니다

테이블은 좌식으로 넉넉하게 있답니다

들어가 보니 혼밥하시는 분들이
몇분 계시네요?!

왠지 모르게 안도감이 듭니다 ^^


테이블 위에는 수저통, 들깨가루, 휴지
이렇게 단출하게 마련되어 있답니다


벽에 붙은 메뉴판 입니다

저는 이 가게를 예전부터 여러번 왔었는데요
올때마다 거의 국밥만 먹었답니다

그래서 오늘도 순대국밥으로~^^


주문을 하면 금방 이렇게 나온답니다

양이 작아 보인다 하시는 분들은
황해도 정식을 주문하면
돼지 수육과 순대가 추가로 나온답니다

밑반찬은
양파, 생마늘종, 고추, 새우젓, 깍두기, 쌈장
입니다

그리고 순댓국엔 기본으로 양념장과
들깨가루가 들어가 있답니다

만약 싱겁게 드시는 분이라면 양념장을 조금
빼내시는게 좋겠네요~!!


엄청난 양의 양념장이 들어있답니다
ㅎㅎㅎㅎ


양념을 풀고 뒤적거려보면

이렇게 순대와 돼지고기들이 보인답니다

좀 아이러니 한 것이
순댓국인데 순대가 몇개 없어요ㅋㅋ
보통 3~4개 들어 있어요


순대는 이렇게 큼직하게 생겼어요
건져서 쌈장에 찍어 먹어도 맛있답니다!!​


그럼 밥을 말아서 본격적으로
먹었습니다...

밥 말고 나선 사진이 없네요 :)

왜냐하면.. 맛나게 흡입해 버렸거든여
하하핳


그리고 가게 밖으로 나오시면
이렇게 테라스에 휴게 공간이 있답니다

나무가 많아 여름엔 모기천국이니 조심하세요 ^^

총평입니다

제가 즐겨 찾는 곳이므로
좋게 밖에 말을 못할듯하네요...ㅎㅎ
24시 영업이라
친구들과 해장하러도 많이 찾던 곳이랍니다
양도 푸짐해서 항상 든든하게 먹고 나온답니다

맛으론 아쉬운걸 찾기 힘드네요

다른 아쉬운점이 있다면
6000원 하던 것이 7000원으로 오른것..?
물가가 오르니 어쩔 수 없죠

그리고 예전에 새벽에 갔을때
아무리 많게 봐도 고등학생 정도로 밖에
보이지 않는 손님에게
술을 파는걸 보고 너무 놀랬습니다

이런 부분은 한번 더 확인해 주셨음 좋겠네요

+추가 내용
며칠전 또 다녀왔는데요 ^^



그때 가서 주문한 황해도 정식과
일반 순대국밥 이랍니다

황해도 정식은 위에서 말했듯
수육과 순대가 더 나온답니다!!

아마 머릿고기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