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쿵돌의 이야기/맛집

포항 상도동 숨은 맛집 "서울숯불막창"

반응형

오늘은 포항의 숨어있는 맛집!!
서울숯불막창
가게에 대한 포스팅을 해볼려고 합니다


​짜잔~ 바로 이곳이랍니다!!
(제가 사진을 많이 빠져먹어 낮에 지나가다 찍었어욤)

이곳은 골목안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저녁에도 간판에 불이 없어 찾기 조금 어려울 수 있어요

​주소 :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중흥로172번길 40

영업시간 : 18:30부터 오픈

전화번호 : 054-281-8929

 


마감시간을 제가 분명 봤는데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
ㅠㅠ
술을 마셔서 그런가..

어째든.. 이곳은 제가 어릴적 아버지 손잡고 따라갔던 곳이랍니다 막창은 항상 여기에서 먹었었죠 ㅎㅎ

그러다 중학생이 되고 대학생이되고 하면서
발길이 끊겼었답니다 물론 저희집이 다른곳으로
이사를 간 영향도 있습니다

아무튼 그렇게 십여년이 흘러 다시 찾아갔지만
여전히 그때의 모습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네요!!
정말 변한건 아주머니와 저뿐이네요
(세월이 야속하네요 ㅠㅠ)
​​


메뉴는 돼지막창, 소막창 딱 두가지인데요
거의 단일메뉴라 보셔도 무방합니다
손님의 99%가 돼지막창을 드신답니다
가격은 1인분에 7000원!!


3인분 양이랍니다
돼지막창은 주문과 동시에 초벌해서 나온답니다
아무래도 초벌에 사장님 혼자 장사하시다 보니
나오는데 조금 시간이 걸리니까 참고하세요~!!


그래도 기다린만큼 맛은 정말 보장한답니다!!!
제가 이때까지 살면서 먹은 막창중엔
원탑입니다
(다른 맛난곳 있음 소개좀 해주세욤 ㅎㅎ)

이미 한번 초벌해서 나온 막창이기때문에 살짝만 숯불에
익히셔서 드시면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그리고 막창 나오가전 기본으로 나오는 찬인데요


이 사진 한장에 다 들어있네요 ㅋㅋㅋㅋ
개인용 막장, 마늘, 깻잎, 상추, 쌈장
그리고 막장에 넣어 먹을 파와 고추가 나온답니다

여기 막장이 정말 맛이 좋답니다 다른곳과 다르게
묽은 막장인데요 쌈장맛도 아닌것이 된장도 아닌것이
정말 맛이 독특한게 맛있어요

제 친구들이 열심히 막장에 넣고 있는게 보이시나요??

 

요렇게 잘 섞어주신 후 잘 익은 막창을 꼭 찍어
맛나게 드시면 된답니다 ㅎㅎ


먹는 모습도 못찍었네요...
오랜만에 와서 너무 신났었나봐요
막창을 장에 찍어 마늘과 싸먹으면
정말 정말 맛나답니다!!


한판 다 먹고 또 추가 했어요 손님이 많으면 오래 걸리니
추가 주문하실꺼면 빨리 하는게 좋답니다

다음번엔 먹는데 집중하지 않고 좀 더
사진을 많이 찍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ㅠㅠ
(반성반성)

그럼 저는 또 맛집을 찾으러 가보겠습니다~


​​​남겨주신 "댓글"과 "❤️"는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