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쿵돌의 이야기/맛집

경주 맛집 "마노" 레스토랑

반응형

오늘은 경주에 위치하고 있는
마노 레스토랑에 대해
포스팅 해볼려고 합니다


영업시간 : 11:30 ~ 24:00

매주 일요일은 휴무 입니다

브레이크 타임은 따로 없습니다



먼저 마노레스토랑을 알게된 계기는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고 싶어
찾아보다 발견하게 되었어요

포항에서도 괜찮은 레스토랑을 찾아봤지만
제 마음에 드는 곳이 없었어요

포항에서 마노 레스토랑까지는
대략 30~40분 정도 소요 된답니다

 


가게 외부 모습입니다


처음 가시는 분들은 네비를 찍고 찾아가시면
좀 헷갈릴 수 있어요
(황성성당, 경주 베로나102카페를 찍고 가셔도 됩니다)

저도 한참 헤매다 겨우 찾았어요 ㅋㅋ
생각보다 간판이 잘 안보인답니다

 

 


가게 내부 모습이에요

 

 
사진보다 훨씬 넓답니다
직접 가보시면 분위기도 좋고 깔끔해서
데이트 코스나 부모님과의 식사 등에
아주 안성맞춤이라 생각 들었어요

 

 

 

 

 

 


메뉴가 정말 많은거 같아요..
이것도 일부랍니다..

저희가 시킨 음식은
등심스테이크 + 해산물 오리엔탈 파스타
+ 고르곤 졸라 피자 이렇게 3가지 시켰답니다

 


음식을 주문하고 나면 이렇게 식전 빵이
무료로 나온답니다

샐러드는 스테이크 시키면 나온다고 하네요
처음엔 잘못 나온줄 알았어요 ㅎㅎ

샐러드 채소가 싱싱해서 입맛 돋우는데

참 좋은것 같아요
빵도 맛있구요

 


잠시 후 등심스테이크가 나왔어요
저는 지방이 거의없는 안심보다

등심을 더 좋아한답니다

소스도 3가지가 나온답니다
소금, 홀그레인 머스타드, 갈릭토마토 입니다

그리고 고기 외에 구워진 파프리카, 아스파라거스
가지, 호박, 버섯 이렇게 나오는데요
구운 가지가 이렇게 맛있는지는 처음 알았어요

 

 


굽기는 제가 좋아하는 미디움 레어로 구웠어요
고기가 정말 부드럽고 맛있어요!!

포스팅 하며 사진보니 또 가고싶어지네요ㅠㅠ
고기는 언제나 맛있는거 같아요

 


두번째로 나온 파스타에요
저는 토마토 파스타를 좋아하는데
여친이 먹고싶다 해서 시켰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마지막으로 고르곤졸라 피자입니다

위에 음식을 다 먹고 뭔가 허전해서 추가로 시켰어요
제가 요즘 엄청 많이 먹어요
자꾸 배가 나와 큰일이네요....ㅠ

간단하게 먹을려고 일부러 고르곤 졸라로 시켰는데
이때까지 먹어본 고르곤 졸라와는 완전 딴판이네요??

도우가 알맞게 도톰해서 쫄깃한데다
치즈도 쭉쭉 늘어나더라구요!!
두조각 먹으니 배가 너~무 불러져서 결국 포장했답니다

총평


정말 괜찮은 레스토랑을 찾은거 같아 기분이 너무 좋아요
장사 계속 잘되셔서
오래오래 남아 주셨으면 좋겠어요

여친이랑 먹고난 후 너무 좋았어서
저희 가족을 데리고 한번 더 다녀왔답니다 ㅎㅎ
돈이 아깝지 않은 모두 만족한 맛이었습니다

시간되실때 한번 꼭 들려보세요~

​​​남겨주신"댓글""❤️"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