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쿵돌의 이야기/맛집

포항 숨은 맛집 "춘천막국수"

반응형


방문일시

2019. 5. 4

영업시간

따로 언급 되어있지 않네요?!

 

 

 


요즘 더워진 날씨에 시원하게 먹고싶어
포항의 숨은 맛집 중 한곳인
"춘천막국수숯불갈비" 가게를 방문했답니다


가게 외부 모습인데요

막국수 외에 갈비를 포함한
여러 종류의 고기를 구워 먹을 수 있답니다

하지만 저는 여기 갈때마다 막국수만 먹었어요 ㅋㅋ


가게 내부랍니다

좌식 테이블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방도 따로 마련되어 있지만 왠만해선
방에 앉을 일이 거의 없답니다


한쪽 벽면에 붙어있는
메뉴판과 막국수에 대한 설명이랍니다


막국수가 가장 큰 인기메뉴라 그런지
제일 위에 적혀있네요?! ㅋㅋ
(제 생각입니다^^)
​​


구경은 그만하고 막국수 두개를 주문 후
자리를 잡고 앉아 봅니다

테이블 중간엔 사진과 같이 고기를 구워 먹을 수 있는
화로가 있구요

그리고 기본 수저통과 고추냉이 기름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사장님은 이걸 넣어 먹으면 더 맛있다 하시던데
저는 그닥..ㅎㅎ

​​


잠시 뒤 막국수가 나왔답니다~!!

고명으로 토마토, 지단, 삶은계란, 오이, 배, 열무김치
이렇게 들어가 있답니다


이상태로 비벼먹으면 비빔막국수인데요


이곳은 이렇게 육수도 같이 준답니다

보통 비빔보단 육수를 넣어서 많이 먹는데요
저 역시 비빔보단 육수!!


하지만 오늘은 처음으로 비빔으로 먹어 볼 생각입니다


육수를 아주 조금만 넣어서 비벼봤습니다

그리곤 냉면무와 곁들여 한 젓가락~!!
음~ 전 역시 육수를 더 넣어야겠어요 ㅋㅋㅋㅋ


긴급히 수혈했습니다~!! ㅋ
(양념장이 그릇 주변에 묻어 좀 지저분해 보이네요)


그래도 맛은 좋답니다 ㅋㅋㅋㅋ

저 열무줄기와 같이 먹으면
아삭아삭하니 정말 너무너무 맛나답니다!!!


총평하겠습니다

먼저 주차장은 따로 마련되어있지 않는데요
그래서 가게 주변 도로의 흰색실선으로 표시된 곳에
주차를 하셔야 한답니다

그리고 이제 맛을 평가해 볼텐데요
이곳 또한 제가 좋아하는 가게 중 한 곳 이랍니다

제 지인들을 데리고 갔을때 모두들 맛있다고
평가받은 숨은 맛집이랍니다 ㅎㅎ

사진상으론 잘 안보이지만 육수에 살얼음이 있어서
여름에 정말 시원하게 먹을 수 있어요

솔직히 제 기준에 여름 냉면보다 더 맛있답니다

그럼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시원한 막국수 한그릇
하시고 올 여름도 건강히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