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쿵돌의 이야기/맛집

포항 치즈돈까스 맛집 "마이도"

안녕하세요 오늘 TISTORY를 처음 해보는
완전 초짜 블러거 "쿵돌" 입니다
ㅎㅎㅎㅎ

제가 오늘 소개해볼 음식점은요 포항에 위치한
치즈돈까스집 "마이도" 입니다!!

최근 백종원 골목식당에거 완전 핫플이된곳
바로 포방터시장 치즈 돈까스집인데요

가보고 싶지만 거리도 멀고 먼길 고생해서 갔는데
번호표를 못받으면 헛걸음 할까 하는 생각에 쉽게
찾아 가지 못했는데요

그런데?! 포항에도 포방터의 돈카와 비슷한

 치즈 돈까스 맛집이 있더라구요!!

 


바로 포항 장성동에 위치한 작은 가게 인데요
일단 메뉴판 보실께요

 


그림 메뉴판입니다!! 가게 한쪽에 이렇게 메뉴판이 있어요 생각보다 메뉴의 종류가 많답니다

다 먹어보고싶은 비쥬얼이에요!!
하지만 오늘 제가 온 이유는 치즈돈까쓰!!


바로바로 이걸 먹기위해

제가 찾아 온거 아니겠습니까??


이 집을 알기전 포방터시장 편을 보고 만들어 먹어야 하나 어떻게 해야하나 정말 고민 많이 했거든요 ㅜㅜ

사실 처음 마이도를 찾아갔을때 웨이팅이 엄청 길었답니다 ㅠㅠ 그래서 어쩔수 없이 포장주문해놓고 30~40분 기다려 겨우 받았어요 ㅎㅎ


집으로 가져와 헐레벌떡 찍은 사진입니다 이미 다 식어서 치즈가 굳어쓰요 에거겅..내가 원한건 이게 아닌데..
실망하고 한 입 무는순간 우워오~!!!! 맛있다!!!

식었는데 이케 맛이 나다니?! 그래서 두번째 찾아가서 가게 안에서 먹었답니다 ㅎㅎ

 

뜨끈뜨끈한 치즈돈까스의 치즈란~?!
너무 맛나게 먹고왔네요 ㅎㅎㅎㅎ

포항분이시라면 한번쯤 꼭 가셔서 먹어봐도 좋을꺼
같아요

이 가게가 페북에 올라오면서

갑자기 핫해지는 바람에

없던 브레이크 타임도 생겼다 하더라구요 ㅎㅎ

 

저는 너무 맛나게 먹었답니다!!

재방문 의사 100%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