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쿵돌의 이야기/맛집

포항 양덕 건강음식 버섯맛집"동우버섯마을"

반응형

오늘 소개할 맛집은 포항 양덕에 위치한

​​"동우 버섯마을"입니다

 


​주소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장량로263번길 39


전화 : 0542524852

영업시간 : 11:30 ~ 22:00

매주 일요일 휴무

​​


가게 내부는 넓직넓직하니 방도 따로 있어서

단체손님이 없는 이상 웨이팅은 없을꺼 같아요


사장님의 볶음밥 만드시는 모습도 한장 찍어봅니다

ㅎㅎㅎ


벽에 걸려있는 메뉴판입니다

보통 버섯전골과 샤브샤브를 많이 먹는답니다

능이 샤브샤브는 나중에 먹어보는걸로...

오늘은 ​버섯 샤브샤브를 시켰답니다

​​


주문하고 가게안을 둘러봅니다

버섯의 효능에대해 자세히 안내되어 있네요?!

그리고 잘 보이지 않지만 ​화학조미료를 쓰지 않는다고

표시되어 있답니다!!


아마 다시X, 미ONE, 그런거겠죠?!

조미료를 싫어하는 저로써는 아주 만족스럽네요



그리고 테이블에 깔려있는 종이랍니다

여기에도 버섯의 종류와 효능에 대해

잘 설명되어 있답니다!!

원래 ​알고 먹으면 더 맛있는거 아시죠?! ㅎㅎ


잠시 뒤 샤브샤브 육수가 나옵니다


뒤이어 반찬과 샤브샤브 모듬이 나온답니다

생각보다 반찬 종류가 많은데요

솔직히 반찬에 손이 잘 안가더라구요

맛이 없어서라기 보다 버섯 맛을 해친다 해야 하나요?!

그래서 샐러드만 조금 먹었답니다


샤브샤브 모듬 구성으로는

꽃버섯, 팽이, 양송이, 새송이, 느타리버섯, 소고기,

안보이지만 배추와 호박도 있답니다

팽이버섯은 두 종류입니다 잴 위가 황금팽이버섯입니다


제가 맛있는녀석들 중독자라

국물부터 먹어봅니다 ㅋㅋㅋㅋ

맛은 간간하니 그냥 딱 육수 국물이네요


이제 제대로 먹어봅시다~!! ㅎㅎ

소고기도 금방 익고 버섯은 생으로 먹어도 되니

살짝만 익혀 먹으면 된답니다


먼저 느타리와 표고버섯입니다


새송이버섯과 황금팽이버섯


양송이버섯과 버섯만큼 맛있는 호박입니다


꽃버섯과 팽이버섯입니다
​​


개인적으로 꽃버섯 너무 맛있는거 같아요

식감도 그렇고 와사비장에 찍어 먹으면

완전 존맛탱!!

이번엔 소고기랑 같이해서 냠냠~

​​그렇게 모둠 한 접시 다 먹고

추가로 볶음밥을 먹을지 칼국수 사리를 먹을지

고민하다 ​오늘은 칼국수 사리를 먹기로 결정!!

칼국수 사리를 시켰답니다 ㅎㅎ

사장님 성격이 급하신건지...

가져오셔서 바로 풍덩~!! 사진 찍을 시간을 안주시네요

같이 나온 간장은

각자 기호에 맞게 넣어 드시면 됩니다


다시 먹방 시작!! ㅋㅋㅋㅋ

백종원이 나온 프로그램을 보고 알게된 사실인데요

칼국수 사리를 시켜 먹을땐 최대한 오래

끓여서 먹어야 육수가 잘 베여서 맛있다 하더라구요

참고해서 드세요~^^

​총평해보겠습니다~!!
​일단 저는 자극적이지 않은 뭔가
건강한 음식을 먹고싶을때 찾아 온답니다!!
건강식 또는 영양식으로 참 좋은 것 같아요
주차장도 잘 완비되어 있어 주차 걱정이 없답니다
굳이 아쉬운점을 찾으라 하면 아무래도 중심가와는
조금 떨어져 있어 접근성이 힘들 수 있어요
마지막으로 볶음밥도 맛있으니 칼국수와 볶음밥
둘 중에 신중히 선택하셔서 드시길 바라겠습니다~^^

​​​​​​​​​​​​​​​​​​​​​​​​​​​​​​​​​


그리고

​자체 선정 오늘의 최고의 맛!!ㅋㅋ

​버섯+김치+소고기+칼국수는 완상 조합입니다!!!


남겨주신
​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꼭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