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쿵돌의 이야기/맛집

포항 영일대 오션뷰가 이쁜 카페 스틸사이드

반응형

포항은 문만 열면 바다가 있는거 아니냐고

이야기할 정도로 바다가 가까운 도시 중 한곳인데요
(사실 그정도는 아니랍니다 ㅎㅎ)

그래서 오늘은 포항 번화가와 가까우면서

바다가 아주 잘 보이는

영일대의 ​​스틸사이드 라는

카페를 포스팅 해볼려고 합니다


외부 모습입니다

 


전화 : 054 - 244 - 3238

영업시간 : 10:00 ~ 24:00


솔직히 카페 앞을 많이 지나다녔지만

들어가본건 이번이 처음입니다 ㅎㅎㅎㅎ


입구가 철문으로 되어 있네요?!

닉값 하는듯 하네요 ㅋㅋㅋㅋ


여친말론 한때 저 철문이 핫플이었다고 합니다

스틸사이드 카페는 총 3층으로 이루어져있답니다


1층 모습입니다

가게가 아주 깔끔한 느낌을 주네요


다음으로 2층입니다

2층은 아무래도 카운터가 없다보니 훨씬 넓고

오션뷰를 볼 수 있는 커다란 유리창문이 있어

낮에는 오션뷰를 저녁엔 포스코의 야경을

감상하기에 아주 좋을꺼 같아요


또 2층 한쪽편엔 이렇게 커피가루를 가져갈 수 있게

마련되어 있답니다

그리고 3층은 루프탑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겨울철엔 운영을 안하는거 같아요

따뜻해지는 봄이오면 한번 가봐야겠어요


카페를 구경하는 동안 주문한 음료와 케익이 나왔어요

저는 제꺼만 주문하고 카페 구경하는 바람에

일행이 뭐 시켰는지 알 수 없답니다 ㅋㅋㅋㅋ

레몬 케익과 제가 시킨 초코마운틴

그리고 오빠 난 딸기? 정도만 알겠네요..


오랜만에 친한 동생커플과 같이 만나

저녁도 먹고 수다도 떨면서 재미있게 놀았어요 ㅎㅎ

아참!! 스틸사이드는 브런치도 판매 한다고해요

브런치도 맛있다고 하니

바다를 보며 브런치를 즐겨보는것도

낭만적일꺼 같아요!!!


​​남겨주신 "댓글""
❤️"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