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쿵돌의 여행기/국내

2박3일 국내여행 코스 순천/여수/남해 -남해 여행기-

반응형

​​​​​​​​​​​​​​​​​​​​​​​​​​​​​​​​​​​​​​​​​​​​​​​​​​​​​​​​​


여행기간
2019. 10. 05(토) ~ 2019. 10. 07(월)

여행일정
기상 -> 호텔 조식 -> 남해로 이동
-> 양모리학교 -> 점심 -> 독일마을 -> 집


일어나서 준비를 대충 한 뒤
바로 호텔 조식을 먹으러 갔답니다!!


헤이븐 호텔의 좋았던 점 중 하나가
조식 시간이 10시까지라

천천히 일어나 느긋하게 조식을
즐길 수 있어 좋았답니다 ㅎㅎ

조식 먹기 위해 호텔 2층으로 GoGo~!!​​


호텔 조식을 먹을때 구운 식빵에
에그 스크럼블을 올려 먹는걸 좋아 하는데요

아쉬운건
여긴 스크럼블이 없고 반숙 계란이 있네요

호텔은 따로 리뷰 할 예정이라 요기까지만
포스팅 할께요~^^
↓↓↓

여수 헤이븐호텔 이용후기


호텔 퇴실이 11시까진데
준비하다 보니 딱 11시더라구요?!
또 시간 다 채우고 퇴실 ㅋㅋ

엘베에 사람이 얼마나 많던지...

체크 아웃하고 남해로 ㄱㄱ~!!

그런데..!!
남해로 이동 중 계속 비가 따라 오는 느낌...
도착 후 얼마 지나지 않아 비가오네요
ㅠㅠ

 

그래서 어쩔 수 없이

일정에 있던 양모리 학교를 취소 했어요

 


비때문에 제대로 못 볼 것 같아서요

만약 양모리학교 가실 예정이라면
입장료는 인터넷이나 현장이나 동일 합니다

이왕 이렇게 된거 바로 독일마을로 ㄱㄱ
어차피 점심도 독일마을 안에서
먹을 예정이므로!!​

 


독일마을 관광시설 안내판


독일마을에서 가장 핫한 곳인데
날씨가 흐려서 별루네요 ㅠㅠ

그리고 며칠 전 독일맥주 축제가 있었더라구요?!
(2019. 10. 03 ~ 10. 05)


이때 왔어야 했는데!!!

축제가 끝나고 정리로 한참 바빠서
어수선 했답니다


독일 문화 체험센터 및 남해 파독전시관
(일반인 관람료 1000원)
(미취학 및 65세 이상은 무료입장)


전망대에서 바라본 독일마을 입니다

주황색 지붕들이 예쁘긴한데
집들이 생각보다 없어서
뭔가 허전하니 아쉬웠답니다

그리고
앞에 나무가 없었다면 더 예뻣을것 같아요

남해 독일마을에
또 다른 볼거리 중에 "원예예술촌" 이 있는데요


(출처 - 네이버)


(출처 - 네이버)

여러가지 조형물과 유럽식 주택,
화려한 정원 및 조경 등으로 꾸며져 있답니다


(출처 - 네이버)

하지만 저희는 예전에 봤다는 이유로
들어가지 않았답니다...^^
​​


입장료은 성인 기준 5000원 인데요
인터넷 예매시 4000원 입니다
또 한 동절기에 가격이 더 싸다고 하네요!!

그리곤 저희는 점심을 먹으러~!!

"당케슈니첼" 식당을 찾아 갔는데요
가는 날이 장날이라더니...
문이 닫혀 있네요?!

하.. 오늘따라 되는게 없네...

그래서 찾아간 곳이 맞은편에 위치한​

 


"완벽한 인생"
이라는 식당입니다

 


슈바인학센, 독일식 소세지, 슈니첼 등등
다양한 음식과 함께
양조장에서 직접 맥주도 만들어
판매 하고 있었는데요


저희는 슈니첼과 소세지를 주문 했답니다


자세한 후기는 맛집 포스팅으로
올리겠습니다
↓↓↓

완벽한인생 솔직후기


남해에선 사실 크게 할게 없었는데요
거기다 남해는 저희 둘 다 한번씩
다녀왔던 곳이라 더 그랬답니다

그리고
제가 느낀 남해는 해안길을 드라이브 하며
바다를 구경하는게 최고라 생각 되는데요
날씨도 좋지 못해서
드라이브를 생각도 안했답니다

여러모로 아쉬운 남해 여행이었습니다

이상으로 2박3일 순천/여수/남해
여행기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