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쿵돌의 이야기/일상

2019 삼성라이온즈 블루회원 가입선물

반응형

2019. 3. 14 목요일

퇴근을 하고 집에 오니 문 앞에 택배가 있네요?!

뭐지~?! 내가 뭐 시켰나??

아닌데?? 일단 내 이름으로 왔으니 가져가보자

하고 집으로 들고왔답니다


플레이 위즈?

음~?! 도대체 넌 뭐냐??
(삼성라이온즈몰 적힌거 이제본거 실화...??)


참지 못하고 설명도 제대로 안보고 뜯었답니다 ㅎㅎ


응?! 아 맞다 나 블루회원 가입했었지?!?!
ㅋㅋㅋㅋㅋ

바로 ​삼성라이온즈 블루회원 가입 기념품

기념구 3종 셋트네요!!


상자를 열어보니 요롷게 가지런히 3개의 공이

들어있네요 ㅎㅎㅎㅎ

기분 좋아져쓰~!!!

그래서 열심히 사진을 찍어봤답니다


​첫번째 공 팀 통산 4500홈런!!

​공에는 달성한 선수 이름, 날짜, 상대팀

달성했던 장소가 표기되어 있답니다


그리고 그동안의 선수들의 홈런 갯수가 음각기법으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자세히도 보여드릴께요 ㅎㅎ

이승엽부터 김한수 그리고 더 오래된 선수도있답니다


​두번째 꾸준함의 대명사 박한이~!!

통산 3000루타와 1000볼넷이 새겨져 있네요


​세번째 팀 통산 1200세이브!!

달성 주인공은 심창민 선수입니다


2018. 8. 2 NC다이노스를 상대로 달성했다네요~!!


다시 느끼는거지만 이승엽의 홈런과

오승환의 세이브는 정말 어마어마 하네요!!

두 사람이 너무나 그립네요 ㅜㅜ

특히 저는 오승환 팬이랍니다!!!

기념품을 받으니 야구가 더 보고싶어 지네요

​올해 삼성라이온즈의 첫 경기는

3월 23일 NC다이노스와의 원정 경기로 시작한답니다

그리고 홈 개막전은 3월 29일 금요일 두산과 붙네요

​(몇년째 홈 개막식을 두산이랑 붙는듯하네요..?)

빨리 개막해서 야구보고싶네요~^^

삼성라이온즈 올해는 꼭 플옵갔으면 좋겠어요 ㅜㅜ

​​화이팅~!!! 최~강 삼성!!
짝짝짝 짝짝



남겨주신 ​
​♥공감​​​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꼭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