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쿵돌의 이야기/일상

슈퍼쉘 스마트폰 거치대 아이패드 거치대

반응형

슈퍼쉘 침대 핸드폰 스마트폰 태블릿 아이패드 스탠드
자바라 거치대

요즘 누워서 폰을 들고 보다 보니
어깨가 너무 아프기 시작했다

이 자세가 라운드 숄더에도 영향을 미친다고
재활 선생님이 얘기하셨다

폰을 안 보기는 힘드니
들지 않고 보는 방법을 찾다가 구매하게 되었다

택배 박스 오픈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나는 화이트로 구매했다
그리고
집게형식과 스탠드형식으로 나누어져 있다

가장 먼저 설명서가 보인다
조립이 쉬울 것 같아 자세히 보진 않았다

다 꺼내놓고 한 샷
주문 후 재고 소진으로 배송이 늦어질 것 같다고
판매자께서 연락 오셨길래
괜찮다고 기다린다고 했다

감사의 의미로 보내주신 충전기
오히려 제가 감사합니다 ^^

아무튼 조립 완료
엄청 쉽고 간단하다

봉은 1단 또는 2단으로 연결해서 사용 가능하다
나는 침대 매트리스만 쓰므로 1단으로도 충분했다
그리고
폰을 거치해서 쓸 예정이므로
받침대를 따로 고정하지 않았다

아이폰 8을 결합시킨 모습
현재 쓰는 폰은 11이지만 사진을 찍어야 하므로
집에 굴러다니는 아이폰 8을 결합시켜 봤다

잠들기 전 또는 그냥 편하게 누워서 폰을 보기에
아주 안성맞춤인 것 같다

아이패드가 있다면 결합시켜서
고정발판이 얼마나 버텨주는지 보고 싶지만
아이패드가 없다

나중에 구매하게 되면 사용하도록 해봐야겠다
지금 당장은 아주 만족스럽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