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쿵돌의 이야기/일상

7/4~6일 삼성라이온즈 포항야구장 방문 관람 후기

반응형

2023년 7월 4일~6일 3일간
포항야구장에서
삼성라이온즈와 두산베어스의 경기가 열린다

삼성팬으로서 야구팬으로서
내가 사는 지역에서 일 년에 한두 번 열리는 경기를
안 볼 수 없지!!

비가 온다는 소식에
우천취소될까 조마조마하며 다이소에서
우비를 구입했다

진짜로 경기 전에 비가 와서
입장 시간이 계속 미뤄지다가 다행히 입장!!
하지만 경기 시작과 동시에 다시 비...

다행히 우천 취소는 안 됐지만
처음으로 우비 입고 비 맞으며 야구 관람~^^
다이소 우비 나름 짱짱하다

첫날은 A4구역 L열 5번과 6번을 잡았다

포항야구장 1루 내야지정석 A4구역 L열 5번과 6번 시야

응원 단상과 크게 멀지 않고 경기 보기도 좋다
물론 사람이 없을 때 얘기 ㅋㅋ
경기 시작하면 응원한다고 경기는 거의 못 본다

자리에 사람들이 들어선 모습이다
앞에 키 크신 분 3분이 앉는 바람에
나는 앉으나 서나 앞이 잘 안보였다

첫날 경기 결과는 5:3 삼성의 패배

둘째 날 잡은 자리
이번엔 A5구역 어제와 마찬가지로 응원석이다

포항야구장 A5구역 D열 9번 10번 11번 시야

응원단상과 엄청 가깝다!!

앉은자리에서 옆모습
이날도 삼성은 스코어 7:4로 패했다
후...

이제 마지막날

마지막 날은 2층 중앙지정석으로 잡았다

포항야구장 2층 중앙지정석 V구역 B열 11번 12번 시야

좌우측엔 테이블석이 있다
나는 블루회원으로 일반인 보다
하루 빠르게 예매가 가능한데

예매가 오픈되고 바로 들어왔는데도
테이블석이 하나도 없다...
포항시에서 먼저 선점하는 건지 화가난다
자세하게 모르니 조용히 화만 내본다...

아무튼 2층 중앙지정석은 C열을 추천한다 이유는
A, B열은 앞쪽에 설치된 철 펜스에
시야가 가리기 때문이다

마지막날도 5:1 삼성의 패배로 끝났다
당분간 야구를 끊어야겠다

자그마한 위안거리라면
첫날 경기 중 열리는 지브로 이벤트에 당첨됐다
전광판에 내 번호가 나와서 소리 지르며 놀랐다 ㅎㅎ

아무튼 선물은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