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쿵돌의 이야기/맛집

포항 이동 "에그드랍" 간식으로 딱이야?!

반응형


방문일
2019. 10. 27(일)


영업시간
OPEN 10:00 / CLOSED 20:30

 


예전 서울에 볼 일이 있어 올라 갔다
우연히 먹고 완전 반해 버렸던

"에그드랍"

그 에그드랍이 드디어!!!
포항에도 생겼답니다~

쒼난다~^^
​​​


에그드랍 전경 사진


커피도 아주 저렴한데요
아메리카노가 900원 입니다!!​

 



이곳은 가게 입구에서 우측편을 보면 있는
셀프 계산기 입니다

카드결제만 가능하며 현금 결제시
가게 안 직원에게 결제
하시면 된답니다


이제 가게 내부를 알아 보겠습니다~!!

셀프 주문기로 주문을 하셨다면
안쪽으로 들어와서 기다리면 되는데요

가게에서 드시고 가는 분들도 있지만
대부분 포장을해서 가셨답니다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아서 그런지
가게가 깨끗하고
인터리어가 스테인리스로 되어있어서
번쩍 번쩍 빛이 났답니다 ㅎㅎ


카운터 앞에 전시되어 있는 모형 음식인데요
(모형도 맛나보이네..?)

가장 인기있는 메뉴 4가지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


4가지 메뉴 외에도 다양하게 있답니다

그리고 또!! 제가
인터넷에 찾아 보니 메뉴가 더 있었는데요

 

제가 요로케 보기 쉽게 가져왔답니다!! ㅎㅎ
요걸 참고하셔서 주문하면
편하실듯 합니다!!


저는 이날 "아메리칸 햄 치즈"
먹었는데요
아마 자주자주 가서 모든 메뉴를
먹어 볼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

진짜 너무 맛있어요~!!

총평

맛은 정말 완전 맛있답니다!!
제가 너무 좋아하는 맛이에요 ㅋㅋ
(초딩입맛?)

안드셔 보신 분이라면 무조건 먹어보세요!!

아쉬운점은
제 입이 작아서 그럴 수 있지만
한 입에 베어 물기엔 두꺼워 먹기 힘들답니다

입 주변에 묻히기 일쑤입니다 ㅎㅎ
어린 아이들은 더 많이 묻힐 듯 하네요

그리고 사람에 따라 다르겠지만
한끼 밥 대신으론 양이 작답니다

마지막으로 주차 공간이 따로 없어
가게 앞 불법주차 후 포장해 가시는 분들이
많답니다

멀더라도 지정된 주차공간에 주차 후
포장해 가시길...


이 글을 써놓고 또 가서 먹고 왔어요...
아보홀릭과 베이컨더블치즈~

거기에 콜라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가 900원이라 싼맛이 아닐까
생각 했는데요
의외로 맛있었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