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쿵돌의 여행기/해외

쿵돌의 괌 여행기 네번째!! K마트 & 괌 프리미엄 아울렛 쇼핑목록

반응형

 

괌 여행시 정말 많은 쇼핑몰이 있는데요
제가 구매 했던 목록과 괌에서 구매하기 좋은것들을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K마트


괌에서 가장 큰 마트랍니다
정말 없는게 없을정도로...구경만 해도 시간 순삭!!

괌 여행 중 거의 매일? 들렸다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자주 찾아 갔답니다 ㅎㅎ


일단 제가 K마트에서 구매한 목록인데요
(사진의 고디바는 괌 공항 면세점에서 구매 했답니다)

좌측부터 고디바프레즐, 꿀, 텀스, 이지치즈,
바나나보트 썬크림, 위쪽에 바나나 칩 입니다

-괌 꿀-


괌은 꿀도 유명하다는 말을 듣고 구매했답니다
3.99 달러로 엄청 저렴하죠?!
아직 맛은 못봤네욤 ㅎㅎ

-천연소화제 텀스-


​​텀스가 얼마나 인기가 좋은지 보여주는 사진입니다
징글징글하게 진열되어 있답니다 ㅋㅋㅋㅋ

여러 종류의 맛과 통의 크기도 다양해서
선택의 폭이 아주 넓어요!!!
텀스 앞에 서서 한참 고민하다 구매했답니다


가격은 크기별로 14.99, 6.99, 4.49 달러 순입니다

-뿌려먹는 치즈 이지치즈-


이지치즈는 색깔별로 3가지 맛이 있는데요
샤프체다치즈, 체다치즈, 아메리칸 이렇게 있답니다


저는 가장 무난할꺼 같은 노란색의
체다치즈로 구매했답니다
가격은 개당 6.99달러 입니다

-바나나보트 썬크림-


개당 가격 8.99달러로 여러개 구매시 할인도 된답니다

하지만 저는 하나만 구매 ㅎㅎ 한국으로 가져 와서도
아~주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답니다!!


abc스토어 등 여러곳의 가격을 봤지만
K마트가 가장 저렴했답니다


-바나나 칩-


달달해서 자꾸자꾸 손이가는 바나나칩입니다 ^^
묶음으로 판매 중이며 8개 묶음으로
가격은 9.99달러 였답니다


맥주 안주로도 아주 딱이랍니다!! ㅎㅎ
바나나칩도 K마트가 가장 저렴했어요

-버드와이저 캔맥주-


이번엔 맥주인데요 원산지가 미국이라 그런지
가격이 정말 저렴했답니다
12캔에 10.99달러!! 이렇게 혜자로울수가!!!


구매 후 호텔 냉장고에 넣어 두고

매일 매일 맛나게 먹었답니다
캬캬캬컄 저의 맥주 사랑이란...ㅎㅎ

-K마트 피자-


밤의 출출함을 달래기 위해 구매한 피자입니다


가격은 1판에 10달러로 매우매우 저렴합니다
그러므로 맛도 그냥 저렴한 맛ㅋㅋㅋㅋ

하지만 야식으로 맥주와 아주 딱이네요!!

-마우나로아 초콜릿-
​​


괌은 초콜렛 종류가 정말 많은것 같은데요
그 중 고디바도 맛있지만 마우나로아 초콜렛도
그에 못지 않게 아주아주 맛있었답니다!!

가격은 15.59, 8.89, 등등 크기별로 다양하답니다


이것 역시 밤에 술안주로~^^


괌 프리미엄 아울렛


K마트가 가장 큰 마트라면 괌의 가장 큰 아울렛인
괌 프리미엄 아울렛(GPO)입니다


GPO내부 모습인데요 1층과 지하로 이루어져 있으며
지하에는 푸드코트가 마련되어 있답니다


입구를 지나 조금만 들어오면
할인 쿠폰이 마련되어 있으니 꼭 챙기세요!!


타미, 게스, 리바이스 등등 할인 쿠폰이 있답니다
그럼 구매 목록을 한번 살펴볼까요~

-타미힐피거-


첫번째는 바로 타미힐피거 인데요
한국인이 가장 많이 찾는곳이 아닐까 합니다!!

저도 여기서 반팔티와 여친님 원피스 하나를 샀답니다

타미는 이미 매장내 할인이 이루어지고 있지만
위에 보여드렸던 할인쿠폰이
중복으로 사용 가능하답니다!! 꼭 들고가세요

그게 귀찮으시다면?! 타미 공식사이트에서도
발급이 가능하다고 하니 챙겨가세요~^^


-로스-


두번째는 로스입니다


입구에 이렇게 카트가 있는데요
카트 갯수부터가 ㅎㄷㄷ...

 

괌 여행 전 로스에서 쇼핑을 많이 한다고 해서
기대를 하고 갔는데요 물건이 정말 많은데다


어디에 어떤게 있는지도 잘 모르겠고
거기다 사람들은 많은데 길은 좁아 다니기 불편...

쇼핑하기 너~무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대충 둘러보고 후딱 나와 버렸답니다

그래서 저는 딱히 로스를 추천하지 않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가실분들은 구입물품을 확실히 정하시고
가는게 좋을것 같아요!!

이상으로 괌 K마트와 GPO에 대해 알아봤숩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