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쿵돌의 낚시/원투

백사장 원투낚시 자작 샌드폴 만들기

반응형

저는 여러가지 취미를 가지고 있는데요
그 중 가장 오래된 취미가 낚시랍니다

저에게는 원투라는 낚시로
감성돔을 잡겠다는 꿈이 있죠ㅎㅎ

그래서 오늘은 백사장 원투낚시에 꼭 필요한
샌드폴을 만들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샌드폴은 쉽게 구매하면 되지만
잦은 지출로 가족들이 자꾸 눈치를 줘서
자작으로 만들게 되었어요


톱질 낫질한다고 사진을
많이 못찍었어요 ㅜㅜ 이해 부탁드립니다

좌측 낚시대는
유정비어 30H-420 낚시대 입니다


자작 샌드폴 길이는 대략 110cm로
잘랐습니다

낚시대 보다 좀 굵은 대나무를 골라
만들었습니다
(로드 두꺼운 부분이 대략 3.5cm정도)


윗부분은 대략 두번째 마디 전까지만 잘랐구요
로드를 고정할 목적으로 조금 여유홈을 두고
잘라냈습니다


밑부분은 절단기를 이용해서 반으로
컷팅한 모습입니다
(컷팅 방향은 상관 없습니다)


거치한 모습입니다
저는 나름 만족스럽네요 ㅎㅎㅎㅎ


일단 친구꺼까지 총 5개 만들어 봤습니다
(밑 부분 절단 전 사진입니다)

만드는 시간은 그리 오래 걸리지 않았네요 ㅎㅎ
나름 재미있는 시간이었습니다

​​남겨주신 "댓글"과 ""️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반응형